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이야기

회사원 유튜브, 바다 위의 디즈니 랜드 디즈니 크루즈 여행

작성자
이다영
작성일
2022-11-12

회사원a채널에 올라온 디즈니 크루즈 영상, 모든 사람들의 로망을 회사원 채널에서 잠시나마 채울 수 있었다.

회사원 채널은 뷰티가 중심이면서 다양한 컨텐츠를 볼 수 있다.

회사원에서 유명한 영상들은 전세계 네일샵 가기, 미용실 가기 등 여러 가지가 있다.

 

디즈니 크루즈에 대해 알아보았다. 디즈니가 만든 크루즈이다. 많은 놀거리들이 있지만 대부분 다 유료이다. 재미있게 봤던 부분은 인당 10만원을 내면 섬에 들어가 스노쿨링 등 여러 가지를 바다에서 하는 것이었다. 디즈니 크루즈는 다양한 노선이 있다. 회사원에서 간 노선은 올랜도,바하마,프라이빗 섬으로 가는 34일 노선이었다. 디즈니 크루즈에서 가장 짧은 노선이라고 말할 수 있다. 디즈니 크루즈 안에서 할 수 있는 것은 미용적인 부분들 수영장 식당 등 호텔 못지않은 대단한 스케일을 가지고 있었다. 회사원 채널에서 예약한 방은 약 213만원어치의 방 이었다. 역시 디즈니 크루즈 모든 디즈니 랜드는 다 돈으로 시작해서 돈으로 끝나는거 같다. 디즈니 크루즈의 마지막 날에는 프라이빗 섬에 가는데 그 섬은 디즈니가 직접 구입하고 만든 디즈니를 위한 디즈니만의 섬이다. 다양한 볼거리 체험거리가 많고 가평에서 타는 바나나보트도 탈 수 있다.

 

이렇게 오늘은 회사원 채널에서 나온 영상을 리뷰 해봤다. 회사원의 구독자로서 회사원의 영상은 대리만족하기에 너무나도 좋은 영상인거 같다. 많은 사람들이 회사원 채널에서 대리만족을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리뷰글을 작성하였다. 현재 코로나 시기에 해외여행 가기가 많이 어려운데 이렇게 유튜브 회사원 채널로 만족을 해보자.

공공누리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글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음글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청소년정책과
  • 문의처 032-440-2923
  • 최종업데이트 2023-08-23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