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제안하기

신청인 정보

제안자구분
개인
제안자명
* *
단체명

제안사업내용

제안사업명
부평 캠프마켓 UAM 버티포트 구축 및 노선 추가
사업위치
추정사업비
필요성
제안사업 내용
부평에 공원이 40개 이상 있습니다.
과연 캠프마켓 부지를 공원화 하는 것이 맞는걸까요?
부평공원, 부영공원, 마장공원, 인천가족공원, 백운공원, 부평열우물숲, 원적산공원, 원적산체육공원, 나비공원, 뫼골놀이공원, 대월놀이공원, 신트리공원, 쉼터놀이공원, 사근공원, 부평굴포누리아이뜨락생태공원, 반월놀이공원, 새갈놀이공원, 시냇물공원, 삼산체육공원, 나래놀이공원, 삼산건강공원, 삼산교통공원, 도드리놀이공원, 후정공원, 영성공원, 사랑샘공원, 햇살공원, 무지개공원, 부개공원, 대촌공원, 방촌공원, 세영공원, 중부동공원, 부흥놀이공원, 세모어린이공원, 부이공원, 마분공원, 일신놀이공원, 구산어린이공원, 만월공원, 서부동놀이공원

캠프마켓 부지를 공원화하는 건 제대로 활용을 못하는 거며 불필요하게 공원만 늘려 부평의 발전을 완전히 늦추는거라고 저는 매우 확신합니다.
공원화 하는 것이 여러모로 쉽고 빨라서 추진 하는것 인가요?
저는 왜 공원화를 할려는지 궁금합니다.
부평구민으로서 가만히 있을 수 없었습니다.

2014년 기준 부평 인구 수가 57만 명 이였다가
2021년 기준 49만 명으로 줄었습니다.
인구는 꾸준히 줄어들 것으로 생각합니다.
캠프마켓 부지를 공원화해도 근처에 있는 주민들만 가끔씩 올뿐 인구 유입 효과는 전혀 기대할 수 없을 거며 발전을 기다리다 못해 결국 부평을 떠나는 사람들도 생길 겁니다.

캠프마켓 부지에 UAM 버티포트 구축 되는 것이
가장 경제적이고 인구 유입 효과, 일자리 창출, 교통 문제 해결, 환자 이송, 화물 운송 등 장점들이 무궁무진하며 부평역하고 가까워서 GTX-B, 지하철로 빠르게 갈아탈 수 있습니다.
캠프마켓에서 에어택시에 탑승하여 인천 안에서만 빠르게 몇 분 내로 이동이 가능하며, 서울로는 빠르게 10분 내에 이동이 가능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화물 운송용에 적합한 기체를 택하여
부평구 캠프마켓을 중심으로 하늘을 날아다니며 택배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부평구 아파트들의 옥상은 충분히 에어택시가 수직이착륙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그리고 캠프마켓 UAM으로 인하여 환자 이송에도 도움이 매우 될 것입니다.
UAM 버티포트 구축에 가장 적합한 장소는 캠프마켓 부지 말고는 없습니다.
부평의 발전과 부평구민, 미래 세대들을 위해서 UAM 버티포트 구축 및 노선 추가를 진심으로 생각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기대효과
첨부파일

인천광역시 아이디나 소셜 계정을 이용하여 로그인하고 댓글을 남겨주세요.
계정선택
인천시 로그인
0/250

전체 댓글 수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예산담당관
  • 문의처 032-440-2244
  • 최종업데이트 2023-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