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람

仁生 사진관-이상한 5월

2020-05-03 2020년 5월호

이상한 5월


이상異常한 5월입니다. 이런 적이 또 있었을까요. 지난겨울 바이러스에 감염된 세상이 봄까지 이어질 줄은 몰랐습니다. 하지만 다행입니다. 모두의 노력으로 조금씩 나아질 거란 기대가 현실이 되고 있으니까요. 바이러스는 일상을 몰라보게 바꿔놓았습니다.
집 안 풍경도 다르지 않습니다. 학교에서 뛰놀고 공부해야 할 아이들이 노트북 앞에 앉았습니다. 선생님 얼굴이 아닌 동영상을 보고, 키보드로 소통합니다. 덩달아 엄마들도 바빠졌습니다. 이 낯선 경험이 처음인 건 모두 마찬가지일 테니까요. 한편으론, 집에서나마 학교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한 마음입니다. 하지만 분명한 건 우리 아이들이 있어야 할 곳은 학교라는 사실입니다. 하루빨리 일상이 회복되길 희망합니다. 모두가 힘을 모아 극복하길 응원합니다. 그렇게 다시, 이상理想적인 세상을 맞게 되길 기대합니다. 
‘仁生 사진관’은 일상 속에서 겪는 다양한 삶의 모습을 사진으로 들여다보는 코너입니다. 인천을 무대로 살아가고 있는 시민 여러분의 사진과 사연을 보내주세요. 채택되신 분께는 소정의 원고료를 드리며, 보내주신 사진을 실어드리거나, 직접 찾아가 사진을 찍어드립니다.




보내실 곳 : goodmorningic@naver.com
문의 : 시 소통기획담당관실 032-440-8305



첨부파일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변경금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홍보기획관
  • 문의처 032-440-8304
  • 최종업데이트 2024-09-20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