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호 보기
인천대공원 우리밀·보리 수확
2001-05-21 1998년 7월호
인천대공원내 자연학습장 1만여평에 재배한 우리밀, 보리가 결실을 맺어 지난달 16일 수확하는 행사가 있었다.
지난해 10월 파종한 우리밀, 보리는 그동안 공원을 찾는 많은 관람객들에게 우리 것에 대한 소중함과 옛고향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또한 공원관리 사업소는 곧이어 인천대공원에 메밀을 파종할 예정이어서 올가을에는 새하얀 메밀꽃이 장관을 이룰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수확된 8천㎏(40㎏ 200가마)의 우리밀과 보리는 인천지역 불우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지난해 10월 파종한 우리밀, 보리는 그동안 공원을 찾는 많은 관람객들에게 우리 것에 대한 소중함과 옛고향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또한 공원관리 사업소는 곧이어 인천대공원에 메밀을 파종할 예정이어서 올가을에는 새하얀 메밀꽃이 장관을 이룰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수확된 8천㎏(40㎏ 200가마)의 우리밀과 보리는 인천지역 불우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 첨부파일
-
인천광역시 아이디나 소셜 계정을 이용하여 로그인하고 댓글을 남겨주세요.
<「온라인 열린 시장실 」 관리자 알림 >
그동안 해당 게시판에서는 댓글 기능을 제공해 왔으나, 댓글이 공식 의견으로 접수되는 것으로 오인될 수 있는 점을 고려하여 부득이하게 운영을 종료하게 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댓글은 공식 의견으로 접수되지 않으며, 향후 확인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의견 제출을 원하시는 경우 '의견내기 참여' 탭으로 이동하시어 본인인증 후 게시글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