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질문과답변(이전게시판)

직원의 자질이 의심스럽습니다.

카테고리
남동부수도사업소
작성자
전 * *
작성일
2021-04-08
조회수
343
상태
답변완료
내용

아파트 관리사무소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매달 수급자 내역을 수도사업소로부터 받아 감면세대를 처리해야 합니다. 감면세대수가 많기에 항상 이메일로 파일을 받고있는데....
담당자가 변경될때마다 담당자에게 이메일요청을 해야함은 물론이고, 요청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자료가 팩스로 수신되어 매달 전화를 해야하는 상황입니다.
수도사업소 담당자는 왜 그리 자주 바뀌는지...전화연결은 왜 그렇게 안되는지....요즘같은 시대에 담당자가 전화를 받지않는다며 그냥 끊겨버리기까지 합니다..
한달에 한번씩 매번 수도사업소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수도사업소의 시스템문제인지..직원의 자질문제인지 혼동되지만, 간혹 업무를 빠르게 처리해주시는 담당자분도 있는걸로 봐선
그 담당자만의 자질문제인듯 합니다.
어느정도 경력도 있으신거같은데.. 정말 답답함을 하소연할때가 없어 글 올려봅니다.

임단비 (032-720-3516) 의 답변

2021-04-12

안녕하세요, 우리 시 상수도 행정에 관심을 기울여주신 귀하께 감사드리며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을 드립니다.

귀하께서 매달 월별 감면내역서를 요청하셔야 했던 기존의 행정절차로 인해 많은 불편을 겪으셨으리라고 사료됩니다.

저희 사업소 직원들도 이 문제를 인지하고 여러 차례 상수도 행정시스템 개선에 대한 건의를 했으며,

21.03.10일자 기준으로 다자녀 및 기초생활수급자 월별 감면내역서를 사이버민원센터에서 출력할 수 있도록 기능개선이 되었습니다

 

우리 시 상수도 발전에 관심을 기울여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그간 겪으셨던 불편함에 대해서 심히 죄송할 따름입니다.

다자녀 및 기초생활수급자 월별 감면내역서 출력 방법을 아래와 같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사이버민원센터 회원가입

2. 인터넷검침/고지 서비스신청/변경/해지에서 고객번호 등록

3. 인터넷 고지 해당 고지년월 조회 - 왼쪽에 감면내역 조회 후 출력 가능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경우 남동부수도사업소 관리팀(032-720-3516)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각 담당부서
  • 문의처
  • 최종업데이트 2023-0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