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질문과답변(이전게시판)

전화 상담사 왜그런가요

카테고리
경영관리부
작성자
박 * *
작성일
2021-06-14
조회수
368
상태
답변완료
내용

아까 전화로 뭐 궁금한거 좀 물어보는데
그 상담사가 말하는 뉘앙스가
'난 잘못 한거 없고 설명할거 다 했다 그니까 그냥 그거 다 내면 되는거다'라는 식이던데요.
내가 상담사한테 뭐 잘못했다고 말한거도 없고 뭐라고 한거도 전혀 없어요. 그저 궁금한 부분에 대해서 물어본거 밖에 없어요. 그냥 상담사 마음자세가 상담을 해준다는 자세가 아닌거 같고, 답변도 그냥 궁금해 할 필요없이 그거 다 내면 되는거다 라는 식으로 말하던데 상담사 마인드가 그게 뭔가요

솔직히 어느 곳이던 상담전화로 뭐 궁금한 거 좀 물어보면 무엇을 물어보던 그 궁금증을 해결해 주려는 마음자세로 답변을 해주고 말 끝나면 '더 궁금한 사항 없으세요?'라고 또 물어보고 궁금한 사항을 해결해 주고 싶어하는 마음자세가 딱 느껴지는데, 여기는 뭐 상담사가 말투도 그렇고 답변 내용도 그렇고 상담사 같지가 않음.

예전에도 궁금한거 있어서 전화 몇번 해봤는데, 그때도 상냥하지 않아서 여기 왜그러나 했는데 여전하구만요, 콜센타 상담사 교육 좀 제대로 시키세요

김영환 (032-720-2067) 의 답변

2021-06-17

안녕하십니까? 상수도사업본부 수질안전부 김영환 주무관입니다.

시정 발전에 협조하여 주신 귀하께 감사드리며 전화응대에 있어 불편을 드려 송구합니다.

귀하께서 ‘상수도에바란다’게시판을 통해 질의하신 사항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질의글에 '미추홀콜센터' 직원인지 '상수도 사업소' 직원인지 등 정보가 없어

상세한 답변을 드리지 못한 점 이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미추홀콜센터 직원은 인천시청 행정국 시민봉사과 담당으로 아래 번호로 문의 주시면 성실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인천시청 행정국 시민봉사과 콜센터 민원 대응 및 관리 담당 : ☎ 440-2333


상수도 사업소 직원일 경우 아래 해당 사업소로 문의 주시면 성실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도사업소 안내>

○ 중부수도사업소 : 중구, 동구, 미추홀구 ☎ 720-3300

○ 남동부수도사업소 : 연수구, 남동구, 옹진군 ☎ 720-3500

○ 북부수도사업소 : 계양구, 부평구 ☎ 720-3600

○ 서부수도사업소 : 서구 ☎ 720-3800

○ 강화수도사업소 : 강화군 ☎ 720-3900

첨부파일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각 담당부서
  • 문의처
  • 최종업데이트 2023-0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