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질문과답변(이전게시판)

누런물

카테고리
서부수도사업소
작성자
임 * *
작성일
2021-09-22
조회수
226
상태
답변완료
내용

석남동에 거주하고 있는 주민입니다.
수돗물에서 누런물이 계속 나오는데 문제없는건가요
요즘 맑은 물로 홍보하던데 근본적으로 해결이 된건가요

나이수 (032-720-3886) 의 답변

2021-09-27



1. 상수도 행정 발전에관심을 기울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2. 귀하께서 제기하신 민원은 "수돗물에서 발생하는 누런물"으로 확인됩니다.

3.현재 석남동에 공급되는 수돗물은 깨끗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민원인께서 거주하는 세대수질정보는 https://watermap.incheon.go.kr/web혹은 상수도 사업본부 홈페이지/수질정보 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4. 누런물 발생은원인으로는 공급수돗물 이상, 세대내 배관 노후 등 여러가지원인이 있어 유선상으로 답변드리기 곤란한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지속적으로 수질민원 발생 시 서부수도사업소 수질안전팀

(032-720-3890)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각 담당부서
  • 문의처
  • 최종업데이트 2023-0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