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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과답변(이전게시판)

미추홀센터 전화상담직원 불친절

카테고리
경영관리부
작성자
이 * *
작성일
2022-02-09
조회수
169
상태
답변완료
내용

안녕하세요
전입을 하게되서 상하수도 요금 조회와 명의이전을 하려고 미추홀센터 김길화씨와 통화했습니다. 하지만 제가 말을 다 전하기도 전에 마치 제가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 사람처럼 답답해하는 어조로 말씀하시더라고요, 그냥 그렇게 응대하는 사람이다 라고 넘어갈수 있지만 저보다 더 나이든 어르신이 전화한다면, 정말 이해 잘 못하시는 분이라면, 더 언짢아 할수있겠다 싶고, 전문성을 더 기르길 바라는 마음에서 글 적어봅니다. 처음인 사람이에요, 물어보려고 전화한거지, 알면 전화 안합니다..

허설화 (032-440-2334) 의 답변

2022-03-03


먼저 미추홀 콜센터를 이용하시는 시민님께 사과 말씀드립니다.


이사정산 내용에 대한 일방적인 설명과 안내로 불쾌감을 드렸습니다.


수도 정산은 마지막 지침 값으로 정산 후 납부금액과 인수인계 후 그냥 이사 가시면 되기 때문에


수도는 전기나 가스처럼 끊고 다시 연결하는 것이 아니라서

궁금한 점이 많으셨을텐데 수도 정산 내용만 일방적으로 상담 드린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


추후 시민의 말을 경청하고 상세한 설명으로 시민 님의 물음에 상담할 수 있도록 

주의하면서 보다 친절하게 상담하겠습니다.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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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종업데이트 2023-0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