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연일정

김영임 효 대공연

19011684_p
김영임 효 대공연

-공연 당일 매표소는 공연 1시간 30분 전부터 운영 됩니다. (당일 현장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예매티켓 수령 시 예매자 확인 절차 후 수령 가증 하십니다.(예매자 신분증 필수)
-관객입장은 공연 30분 전부터 시작됩니다.
-티켓 미소지시에는 입장이 불가하오니 티켓 보관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켓의 임의적인 거래는 불법행위입니다. 개인 간 직거래 및 불법 사이트 거래를 통한 피해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주최/주관측과 예매처에서는 불법거래로 인하여 발생한 문제를 해결해 드릴 수 없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배송된 티켓을 공연일 일주일 전까지도 수령하지 못했을 시 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에 반드시 사전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TEL:1544-1555)
-당일 녹음, 녹취, 전문가용 카메라 등을 이용한 사진 촬영을 금지합니다. 적발시 자료는 삭제되며, 반복 시에는 강제 퇴장되실 수 있습니다.
-즐겁고 쾌적한 공연관람을 위해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할인정보>
- 장애인 1급~3급 30%(동반 1인포함), 장애인 4급~6급 20%(본인만)
- 국가유공자 20% (본인만)
- 군장병 및 의무경찰 20% (사병에 한함)
- 아동청소년(만18세미만) 20%
- 단체할인 10인이상 20% 30인이상 30% (문의: 02-516-9661)

* 증빙서류 미지참시 차액지불



김영임의 소리

2019.10.5 토요일 오후 2시, 5시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1974년 회심곡 완창 앨범으로 데뷔한 명창 김영임

김영임의 소리 효 그리고 인생

경기 명창 김영임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국악뮤지컬 <김영임의 소리 효>이 어느덧 22년째를 맞이했습니다.
그동안 김영임은 '효'를 주제로 우리나라 전통 국악을 가무악이 융합된 종합공연예술로 집대성한 아티스트로 평가되어 왔습니다.

이번 공연은 데뷔 46주년을 맞아 효 사상의 아이콘으로 기념비적인 퍼포먼스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입니다.
온 국민의 사랑을 받아 온 회심곡은 물론이고 김영임의 슬프도록 아름답고 고단했던 인생 스토리를 미쟝센으로 해서 환상적인 무대 퍼포먼스를 연출했습니다.

아티스트 김영임의 인생 발자취 <억겁의 세월> 퍼포먼스
특히 죽음과 환생을 의미하는 억겁의 세월 퍼포먼스는 인간의 태어남과 죽음을 아우르는 아홉별의 옷, 그리고 환생을 의미하는 나비가 한대 어우러져 스펙터클한 무대가 예상되는 가운데 이 퍼포먼스틑 김영임의 인생 발자취에 영감을 얻어 고안해 내 ㄴ것으로 아티스트 김영임이 살아왔던 인생 희노애락을 김영임 본인이 예술가의 감성으로 풀어낸 독창적인 퍼포먼스입니다.

뿐만아니라 지난 몇년간 잠시 쉬었던 김영임의 대표 퍼포먼스인 굿도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재탄생합니다. 부정거리, 바라거리, 조상거리 그리고 신장거리로 이어지는 굿판을 완벽히 재현한 독보적인 퍼포먼스!
항상 마음속에 담고 있는 그분들을 만나 못다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기쁨과 슬픔이 공존하는 퍼포먼스가 될 것입니다.

경기명창 김영임은 평생 효사상을 가슴속에 품어왔던 아티스트로 현재를 살아가는 대중의 마음속에 시대적 가치관에 맞는 효에 대한 새로운 꽃씨를 심어주고 싶다고 하는 명창 김영임.

그녀는 효에 대한 부담감보다는 공연을 통해 관객들 모두가 위로받고 용기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합니다.

김영임은 이번 공연을 준비하면서 아래와 같은 마음의 글을 남겼습니다.

우주 삼라만상에는 존재의 이유가 있다네 
이름없는 들꽃 하나도 살아있음에 존귀하고 아름다워라
내 오늘까지 숨 쉬고 있는 참 의미를 소리에서 찾았으매
복중 어머니의 태교소리이며 내살을 채웟떤 어머니의 자장가라네
김영임의 소리
그 존재의 이유는 바로 어머니 나의 어머니!
김영임


경기 명창 김영임은 국가무형문화재 제57호 경기민요 전수교육자로서 묵계월, 이창배의 예맥을 전승하여 전통성 잇는 창법을 구사하는 국악계의 중진이자 전통공연예술가이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문화예술회관
  • 문의처 032-420-2736
  • 최종업데이트 2023-05-1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