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AQ

1 / 2 페이지(전체 19건)


인천문화예술회관에서는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86조와 장애인복지법 시행령 제17조에 의거 인천문화예술회관 주관 공연(기획공연 및 시립예술단 공연)에 한하여 동행 1인까지 입장료 50%할인해 드리고 있습니다.

대관공연 및 전시는 대관자측이 정한 바에 따르고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장애인 : 복지카드를 제시할 경우 동행 1인을 포함하여 50%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 국가 유공자 : 국가유공자증을 제시할 경우 동반 1인을 포함하여 50%의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인천문화예술회관 방문객은 야외광장을 가로질러 위치한 공영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분

1회 주차권

전일 주차권

월정기 주차권

최초 30분까지

30분 이후 15분당



2급지

600

300

6,000

60,000


공연관람객의 경우, 로비에 설치된 주차요금 사전 정산기에 차량번호를 입력하여 주차요금을 확인한 후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결제를 완료,  출차 시 전용차로(2차선)를 통해 이동하면 됩니다.  주차요금 사전 정산기는 대공연장에 4대, 소공연장에 2대가 설치되어 있으며,

해당 기계를 이용하여야만 정액 1500원으로 계산됩니다. 무인사전정산기는 공연 시작 1시간 전부터 공연 종료 후 30분까지 운영됩니다.


다만 경차 및 장애인 차량 이용객은 3시간 미만 이용 시, 더 높은 감면율로 할인 받을 수 있으니 비교하여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중할인이 불가합니다.)



구분

감면율

비고

경차

60%

3시간 15분 주차시 1,500원

장애인

80%

(1일 최초 1시간 면제)

5시간 주차 시 900원

저공해, 친환경, 다자녀, 요일제

50%

2시간 30분 주파시 1,500원

국가유공자, 고엽제, 5.18보훈대상자

80%

(1일 최초 1시간 면제)

5시간 주차시 900원





예술회관의 공연장/전시장/회의장 대관자에 한하여 예술회관의 현수막 게시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예술회관 기획운영팀에 방문하여 담당자(032-420-2715)와 게시대의 사용기간 및 부착위치를 상의 후 접수를 해야 합니다.
별도의 비용은 소요되지 않습니다.



북문주차장은 공연에 필요한 무대장비, 악기, 소품 등 물품을 소지한 차량에 한하여 출입 및 주차 가능합니다.
(출입가능차량 : 대공연장 공연 시 최대 12대 / 소공연장 공연시 최대 6대)
사용신청은 공연 7일 전까지 주차 대상차량 현황을 대관 계약 시 받은 서식에 따라 작성하여 인천문화예술회관 기획운영팀으로

제출하거나 FAX (032-440-8867)로 전송하신 후 꼭 연락(032-420-2723)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공연장 : 전시장 입구 옆 야외 엘리베이터 탑승 후 대공연장 출입문으로 입장하시기 바랍니다.
소공연장/전시장/회의장 : 1층에 위치한 각 출입구를 통해 입장하시기 바랍니다.



인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상단에 ‘시설안내 > 대관시설’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각 공연장의 도면과 좌석배치도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천문화예술회관 전시장 입구 옆에 위치한 카페에서 간단한 식음료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공연장에서 공연이 열릴 때에 한하여 카페가 운영됩니다.



인천문화예술회관의 공연안내원은 친절하고 품격 있는 공연 서비스 제공, 안전한 공연 진행 및 관리를 위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공연안내원의 모집은 기존 안내원의 결원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되며, 결원 시기와 규모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안내원 모집공고는 예술회관 홈페이지‘커뮤니티 > 새소식’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천문화예술회관 습득물 처리기준에 따라 구분하여 즉시 폐기되지 않는 습득물일 경우,

예술회관 홈페이지 ‘커뮤니티 > 습득물’에 게시합니다.

이후 경찰서로 보내지거나 소유자 확인 후 본인에게 인계됩니다.



공연 시작 후에는 해당 공연의 내용에 맞춰 별도로 정해진 시간에 한하여 입장하셔야 하며,

다른 관객의 관람에 방해되지 않도록 안내원이 유도하는 별도의 좌석에 앉으셔야 합니다.

단, 공연자의 특별한 요청으로 인해 중간 휴식시간까지 입장이 불가할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고 지각 관객은 원칙적으로 지정된 좌석에 앉을 수 없습니다만,

중간 휴식시간이 있다면 그 이후에 지정좌석에 앉을 수 있습니다.

지각 입장은 미리 입장하여 이미 관람중인 관객이나 공연자에게도 큰 지장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관객 여러분들의 협조 부탁드립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