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연일정

뮤지컬 <헤드윅>

※ 11/05(금)~11/11(목)까지 한시적으로 무통장 입금을 제한 합니다. 예매 시 참고부탁드리며, 양해부탁드립니다.

** 복지할인 예매자는 증빙자료 미지참 시 차액 지불하셔야 합니다.

각 예매처의 판매율에 따라 좌석 배정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립니다.



◈ 예매자는 본 안내페이지의 모든 내용을 숙지 및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러닝타임 : 2시간 15분 이상(인터미션없음/캐스트별 상이)

◈ 발권되어 수령한 티켓(배송 및 현장수령 포함)은 분실/파손/도난 등 어떠한 경우에도 재발권이 불가하며, 티켓 미 소지시에는 입장이 불가하오니 티켓 보관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16세 이상(만 15세 이상) 관람가 / 2006년 포함 이전 출생자 관람 가능
생년월일 확인이 가능한 증빙 서류(의료보험증, 여권, 주민등록등본 등)를 반드시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 공연 시작 후 공연 흐름에 따라 입장이 지연되거나 제한될 수 있습니다.

지연 입장 시 안내 받으시는 좌석은 예매하신 좌석이 아닌 현장 잔여석으로 안내될 수 있습니다. 또한, 예매하신 좌석 등급과 다를 수 있습니다.

당일 객석 상황에 따라 지연 입장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당일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코로나 관련 정부지침에 따라 거리두기 좌석이 탄력적으로 운영됩니다.
연석 좌석 중 일부 좌석만 예매할 경우, 관람 시 옆 좌석에 타인이 앉으실 수 있으니
‘공연장 방역지침 이용자 수칙'을 준수하시어 인원수에 맞는 좌석으로 예매해주시길 바랍니다.

◈ 본 공연은 무대 디자인 및 배우 동선에 따라 일부 장면에서 시야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예매 취소 및 환불, 변경이 불가합니다

◈ 관람 연령 / 티켓 수령 / 공연 관람 안내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관람자 본인에게 있으며,
예매 티켓의 취소 / 변경 / 환불은 불가하오니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문화예술회관
  • 문의처 032-420-2736
  • 최종업데이트 2023-05-1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