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연일정

2022커피콘서트Ⅸ. 퓨전국악콘서트 "경로이탈"

한달에 한번! 수요일 오후 2시에 커피와 함께 만나는 콘서트

※ 티켓오픈일 : 2022년 10월 4일(화) 오후 2시

※ 본 페이지는  PC 환경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예매 시 PC 사용을 권장 드립니다.



관람 안내


- 커피콘서트 공연장에 오실 때 텀블러, 머그잔 등 다회용 개인용품을 지참하시면 공연 전과 후, 로비에서 갓 나온 향긋한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 다회용 개인용품이 준비되지 않은 분들께는 공연 종료 후 퇴장할 때 커피를 제공해 드립니다.(인천시의 청사 내 일회용품 사용규제 방침에 따라 공연장 로비에서 일회용 컵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관객 여러분의 너른 이해와 협조 당부 드립니다.


- 공연장 내 상시 마스크 착용은 필수이오니 건강하고 안전한 공연관람을 위해 협조 부탁드립니다.


할인안내


■ 인천e음카드 소지자 10%할인 (본인만) : 공연 당일 인천e카드 미지참시 현장 차액 지불 후 입장가능

■ 인천문화예술회관 카카오프렌즈 친구 20% 할인 (본인만) : 공연 당일 현장에서 가입여부 확인

■ 컬쳐리더 유료회원 5,000원 할인 (일반유료회원:2매까지 / 가족유료회원:4매까지) : 공연 당일 회원 카드 미지참시 현장 차액 지불 후 입장가능

■ 청소년문화패스 5,000원 할인 (본인만 / 만24세 이하) : 공연 당일 신분증 또는 학생증 미지참 시 현장 차액 지불 후 입장가능

■ 예술인패스소지자 5,000원 할인 (본인만) : 공연 당일 예술인패스카드 미지참시 현장 차액 지불  후 입장가능

■ 20인 이상 단체예매 5,000원 할인 : 1588-2341로 예매문의

■ 장애인, 국가유공자 50%할인 (동반1인까지) : 공연 당일 복지카드 및 유공자증 미지참시 현장 차액 지불 후 입장가능

■ 문화누리카드 소지자 50%할인 (본인만) : 공연당일 문화누리카드 미지참시 현장 차액 지불 후 입장가능

■ 만 65세 이상 50%할인 (본인만) : 공연 당일 신분증 미지참시 현장 차액 지불 후 입장가능


※ 20인 이상 단체관람 문의, 휠체어석 사용문의 : 1588-2341

※ 중복할인 불가 (모든 할인은 예매시 할인율을 선택하고 현장에서 증빙해야 하며, 일반예매 후 현장에서 차액 환불 되지 않습니다.)

※ 할인 혜택 적용 시 해당사항을 준수하셔야하며, 그렇지 않을 시에는 공연당일 현장에서 차액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공연상세




2022 커피콘서트 Ⅸ

퓨전국악콘서트 <경로이탈>



감각적인 무대와 부드러운 커피향기가 조화를 이루는 인천문화예술회관의 대표 마티네 브랜드 <커피 콘서트>에 최근 방송과 공연 등 왕성한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는 퓨전국악밴드 ‘경로이탈’이 무대에 선다. 11월 16일 인천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열리는 이번 무대는 ‘경로이탈’이라는 이름 그대로 새로운 음악적 스타일에 도전하고 개척하는 그들만의 색다른 무대가 될 것이다.


대중성과 음악전문성에 전통까지 표현하며, 시각적인 볼거리와 퍼포먼스 까지!

밴드 경로이탈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한 국내 최대 규모의 국악창작곡 경연대회인 ‘21C 한국음악프로젝트’에서 2019년 대상을 차지한 실력파 퓨전 밴드이다. 또한 2020년 MBC에서 방영된 '트로트의 민족' 에 출연하였으며, 2021년 퓨전 국악 서바이벌 오디션 MBN '조선판스타'에 출연해 최종 결선까지 올랐다. 특유의 재치 있고 새롭게 구성한 가사에 리듬을 실어 대중성, 음악 전문성 및 전통까지 표현하였다. 또한 시각적으로 밴드 전체가 편안한 트레이닝복에 갓 등으로 볼거리와 퍼포먼스도 제공하며 흥미로운 공연을 벌인다. 


국악을 베이스로 한 신선한 조합! 기존 민요를 새로운 스타일로 연주한다!

실제 이들의 음악은 전통음악을 기반으로, 위트 있고 신선한 시도가 눈에 띈다. 국악을 베이스로 한 다양한 시도로 국악은 어렵고 고리타분하다는 편견을 깨고 쉽고 편하게 공감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경로이탈은 국악 전공자 2명과 실용음악 전공자 4명으로 이뤄진 밴드로,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하면서 젊은 세대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그들만의 감성을 입혀 새로운 스타일로 연주한다.


작은 클럽에서 즐기는 듯한 흥겨운 음악~! 

풍년가, 까투리타령, 옹헤야, 군밤타령 등 우리에게 익숙한 민요가락에 지금시대 젊은이들의 고민거리를 재미난 스토리로 엮어 ‘경로이탈’만의 매력으로 풀어낸 유쾌하고 흥겨운 무대로 풀어낸다. 마치 작은 클럽에 들어선 것처럼, 관객과 공연자가 음악과 하나 되는 시간이 펼쳐질 것이다.



프로그램


1. 비나리       

2. 공연이 신이 나네

3. 까.투.리

4. 도랐지

5. 여나영이 누구니

6. 평년가      

7. 오해야

8. 굿밤타령

9. 팔자아라리  


*본 프로그램은 연주자의 사정에 의해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출연진 프로필



밴드 경로이탈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한 국내 최대 규모의 국악창작곡 경연대회인 ‘21C 한국음악프로젝트’에서 2019년도 대상을 차지한 실력파 퓨전 밴드이다. 2020 MBC에서 방영된 '트로트의 민족' 에 출연하였으며, 2021 퓨전 국악 서바이벌 오디션 MBN '조선판스타'에 출연해 최종 결선까지 올랐다. 

민요인 풍년가, 까투리 타령 등을 현시대를 반영한 결혼, 취업 등 내용으로 특유의 재치 있고 새롭게 구성한 가사에 리듬을 실어 대중성, 음악 전문성 및 전통까지 표현하며, 시각적으로 밴드 전체가 편안한 트레이닝복에 갓 등으로 볼거리와 퍼포먼스도 제공하여 흥미로운 공연을 벌인다. 



커피콘서트


누적관객 8만 명을 돌파하며 인천의 대표 브랜드 공연으로 자리매김한 <커피콘서트>.


2008년에 시작해 매달 한 번, 셋째 주 수요일 오후 2시에 열리는 <커피콘서트>는 향긋한 커피 한 잔과 함께 다양한 장르의 무대를 만나는 마티네 콘서트(Matinée Concert)이다.

지난 13년 동안 문화 활동에 누구보다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주부들은 물론 저녁 관람이 쉽지 않은 자영업자와 은퇴 후 여가를 적극적으로 즐기는 액티브 시니어(건강하고 적극적으로 은퇴생활을 하는 활기찬 은퇴자)까지 매니아층으로 끌어들이며 지지기반을 더 넓고 단단하게 다지고 있다.

또한 <커피콘서트>는 열렬히 아티스트를 맞이하는 관객들에게 가슴 속 진솔한 이야기를 꺼내 교감을 나눌 수 있어 출연자도 행복한 무대로도 손꼽힌다.

2022년에는 3월부터 12월까지 총 10번의 무대가 예정되어 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문화예술회관
  • 문의처 032-420-2736
  • 최종업데이트 2023-05-1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