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번 노선 굴곡 완화 및 62번 동인천 구간 노선 변경 제안
21번 버스가 2016년도 개편 때 굴곡이 조금 늘어나더니 그 뒤로 여러번의 노선 개편으로 지금의 ㄴ자가 많은 굴곡노선으로 변질되었습니다. 2016년 개편 이전의 노선을 보면 굴곡의 거의 없고 선형 자체는 개념인 노선이지만 그 때의 노선으로 돌리면 학새유통학의 문제가 생길것으로 일부 구간을 직선화 할 것을 요청합니다.
1. 시민공원 ~ 도화역: 여긴 시민설명회 때 보니까 직선화 한다고 해서 따로 적지는 않겠습니다.
2. 송림오거리 ~ 동인천역: 이 구간은 24번과 완벽히 중복되고, 도화역 ~ 송현아파트 구간 한정으로 82번과 중복되어 이 구간을 송림오거리 - 삼익아파트 - 배다리삼거리 - 미림극장 - 동인천역으로 단축 & 직선화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청광플러스아이원 ~ 구월아시아드은빛호수공원: 이 구간도 굴곡이 만만치 않아 노선을 청광플러스아이원 - 태평2차아파트 - 태평1차아파트 - 장수교 - 만수고 - 장승백이시장 - 삼환아파트 - 미추홀도서관 - 작은구월사거리 - 구월아시아드은빛호수공원으로 변경하여 754번 대체, 교통이 불편한 지역의 교통편 제공, 굴곡 완화로 인한 배차간격 단축으로 노선을 이렇게 변경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송현동 주민들의 교통 민원을 억제하기 위해 배차간격과 선형이 좋은 62번 버스가 동구청소년수련관 ~ 동인천역 구간 대신 현대시장 ~ 송현아파트 ~ 동인천역으로 노선을 변경하였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서창1지구 구간의 s자 선형을 개선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