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내버스 폐선에 대한 대체노선 현황
개요
(단위:명, 원)
운영형태, 노선번호, 조정유형, 버스회사, 폐선사유를 나타내는 표 운영형태 | 노선번호 | 조정유형 | 버스회사 | 폐선사유 |
---|
간선 | 60-2 | 폐선 | 강화선진버스 | ◦ 화도 ↔ 양곡구간 중복으로 폐선후 60-5 번 병합 - 60-2 번 (3 대 감 ) → 60-5 번 (3 대 증 ) 차량 이동재배치 |
운행계통
(단위:분, Km, 대, 회)
기점, 주요 경유지, 종점, 출발시간, 운행간격, 운행시간, 운행거리, 면허대수, 운행횟수를 나타내는 표 기점 | 주요경유지 | 종점 | 출발시간 | 운행간격 | 운행시간 | 운행거리 | 면허대수 | 운행횟수 |
---|
첫차 | 막차 |
---|
화도터미널 | 마니산입구 , 덕포리 , 온수리 , 초지대교 , 대곶사거리 , 양곡버스정류장 , 구래역 | 솔터마을입구 | 05:00 05:50 | 21:50 23:00 | 42 | 136 | 49.0 | 3 | 24 |
주요 대체노선(안)
폐선노선 경로를 대체할 수 있는 노선, 경로를 나타내는 표 60-2 경로 | 화도터미널∼마니산입구∼강화마니산∼덕포리∼온수리∼공설운동장∼초지진∼대곶사거리∼구래역∼솔터마을입구 |
---|
대 체 노 선 | 700-1 | 화도터미널∼마니산입구∼강화마니산∼덕포리∼온수리∼공설운동장∼초지진∼대곶사거리∼구래역∼솔터마을입구 |
60-5 | 화도터미널∼마니산입구∼강화마니산∼덕포리∼온수리, 대곶사거리∼구래역∼솔터마을입구 |
|
|
70 | 대곶사거리∼구래역∼솔터마을입구 |
|
내용 | • 60-2 번 (3 대 ) 차량재배치로 60-5 번 노선을 계획하고 , 전반적으로 700-1 번이 대체하며 , 구간별로는 60-5 번 통합노선 , 70 번 변경노선이 대체함 |
※ 노선도를 확대해 보시려면 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드하거나, 아래 '인터넷 지도로 버스노선 보기'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