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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찾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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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타 시도로 전출한 경우엔 지원받을 수 없습니다.
    즉시, K-패스 웹 또는 앱 로그인 → MY → 나의 지자체 → 실시간검증 으로 나의 지자체를 변경해야 합니다.
  • 인천시가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아님에도 차비드림( 인천 i-패스 포함 ) 혜택을 받은 경우 지원금은 환수대상이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자녀가 다른 세대로 전출한 경우 출산가구 부모 지원은 중단됩니다.
    즉시, K-패스 웹 또는 앱 로그인 → MY → 나의 지자체 → 실시간검증으로 다자녀가구 혜택을 변경합니다.
  • 인천시가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아님에도 차비드림( 인천 i-패스 포함 ) 혜택을 받은 경우 지원금은 환수대상이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차비드림 정책 문의 및 개선 등: 미추홀콜센터 032-120
  • 이용 및 적립금 문의: K-패스 고객센터 031-427-4415
  • K-패스 사업 정책 문의 및 개선 요청: 한국교통안전공단 054-459-7441, 7442, 7446
  • 카드발급 및 카드 사용 내역 관련: K-패스 카드 발급 각 카드사 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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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교통정책과
  • 문의처 032-440-3888
  • 최종업데이트 2025-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