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토지정보

필지별 종합정보

담당부서
토지정보과 (440-4574)
작성일
2019-02-20
조회수
6136

한번의 검색으로 해당 필지의 부동산 관련 종합정보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필지별 종합정보 바로가기
부동산 기본정보

부동산에 관련된 필지중심의 토지(임야), 건축물, 토지이용계획, 개별공시지가, 주택공시가격을 한 화면에 열람 할 수 있습니다.

토지(임야)대장

토지(임야)대장에 등록된 토지소재, 지번, 지목, 면적 토지이동 연혁, 등급 정보를 열람 할 수 있습니다.

건축물대장

일반건축물대장, 집합건축물대장(표제부, 전유부)에 등록된 대지위치, 연면적, 주용도, 층수, 건축물현황, 변동사항 등의 정보를 열람 할 수 있습니다.

토지이용계획

토지이용규제기본법 제10조제1항 각호의 지역, 지구 등의 지정내용과 그 지역, 지구 등 안에서의 행위제한내용, 동법 시행령 제9조제4항에서 정하는 사항인 「국토의계획및이용에관한법률」제117조에 따라 지정된 토지거래 계약에 관한 허가구역, 그 밖에 일반국민에게 알릴 필요가 있는 사항을 열람 할 수 있습니다.

개별공시지가

국토해양부장관이 매년 공시하는 표준지공시지가와 토지가격비준표를 기준으로 토지 소재지 구청장이 관할 구역 내 토지의 특성을 조사하고 그 특성을 비교 표준지의 토지 특성과 비교하여 지가를 산정한 후 감정평가사의 검증과 토지소유자의 의견수렴, 부동산평가위원회 심의를 거쳐 구청장이 결정,공시하는 개별토지의 단위면적당(㎡) 가격을 열람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변경금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토지정보과
  • 문의처 032-440-4563
  • 최종업데이트 2023-10-17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