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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김우년
작성일
2020-07-21
조회수
282

도매시장을 이용해 주신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도매시장 내 카드결제 거부와 관련하여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관리사무소에서는 앞선 민원에서 답변 드렸듯이 그 동안 남촌농산물도매시장 내 카드 사용 활성화를 위하여 중도매인 점포 내 카드단말기 설치 지도 및 사용 계도, 남인천세무서 단속업무 협조 요청 및 카드 사용가능 안내문 부착 등을 통해 도매시장 이용객의 불편 해소를 위하여 지속적으로 업무를 추진하고 있으나, 카드 결제 거부 및 기피행위가 지속적으로 신고 됨에 따라 남인천세무서(032-460-5386) 및 여신금융협회(02-2011-0700) 신고 외에 관리사무소에서도 민원접수 시보다적극적으로 민원업무에 대처하도록 하겠습니다.

귀하께서 신고하신 민원에 대하여는 해당 중도매인 점포를 방문하여 민원사항 고지 및 소액이라도 결제 거부 시 불이익 처분이 있음과 불친절에 대하여 계도조치 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농축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032-440-6992)로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남촌농축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
  • 문의처 032-440-6979
  • 최종업데이트 2023-03-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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