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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김우년
작성일
2020-09-08
조회수
128

평소 남촌농산물도매시장에 대한 관심과 고견에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제기하신 도매시장 내 농산물 부패 등의 상품성 관련 민원에 대하여는 환불 및 교환 등의 일반적인 조치 외에 관리사무소, 도매시장법인(공판장), 중도매인(조합)이 서로 유기적으로 협조하여 소비자 민원을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방안을 심사숙고하여 강구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민원을 야기하는 중도매인에 대한 강력한 처분 부분은 충분히 공감을 하고 있지만 법률 개정 등이 필요한 사항임에 따라 관리사무소에서 직접 답변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바랍니다.

과일동 5, 6번 게이트 내 불편을 초래하는 파렛트 등에 대하여는 방치스티커 부착 등 필요한 행정조치를 통해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도매시장이 생산자와 소비자의 이익을 보호하고, 국민생활 안정에 이바지 하여 소비자가 즐겨 찾는 도매시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관리사무소(032-440-6992)로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남촌농축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
  • 문의처 032-440-6979
  • 최종업데이트 2023-03-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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