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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박병준
작성일
2021-09-17
조회수
84

❍ 귀하에게 농산물 구입과 관련하여 많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저희 관리사무소에서 신선한 농산물이 유통되도록 수시로 순찰과 단속을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농산물 품질 민원이 발생하게 되어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 다소 번거로움이 있으시더라도, 최대한 빠른 시일 내 귀하께서 구매하신 영수증을 지참 하시어 해당 판매업자(중도매인)에게 상담하여 주시기 바라며,

     만약 해결이 안 될 경우 업무동 3층 관리사무소에 방문 또는 유선으로 연락 하시면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 농산물 도매시장은 산지출하자가 법인에 농산물을 출하하고, 경매를 통해 중도매인이 낙찰 받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중도매인 허가는 결격사유, 자격요건,

     법인약정 등 확인 과정을 거쳐, 허가 후 점포 사용료, 관리비 등을 납부하고 농산물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남촌농축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032-440-6997)로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남촌농축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
  • 문의처 032-440-6993
  • 최종업데이트 2021-07-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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