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가지 문의드립니다.
1.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쓴 글에 관리사무소에서 답변을 하는 것이 의무는 아닌건지?
종종 답변이 없는 게시물이 있어 여쭤봅니다.
2. 문의에 대한 답을 하는 기간이 정해져 있는지?
3. 비정상적인 상품 판매와 통로 문제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글을 남기는데 왜 해결이 안되는지?
어떠한 노력을 하고 있으며 성과가 있는지?
4.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글을 남겨도 문제가 해결이 안된다면 어디에 민원을 해야하는지?
5. 게시판에 글을 남기는 것과 국민신문고에 글을 남기는 것이 차이가 있는지?
6.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사진 첨부 기능이 없는데 기능을 추가할 예정은 없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