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문의

작성자
김 * *
작성일
2022-05-05
조회수
125

몇 가지 문의드립니다.

1.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쓴 글에 관리사무소에서 답변을 하는 것이 의무는 아닌건지?
종종 답변이 없는 게시물이 있어 여쭤봅니다.

2. 문의에 대한 답을 하는 기간이 정해져 있는지?

3. 비정상적인 상품 판매와 통로 문제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글을 남기는데 왜 해결이 안되는지?
어떠한 노력을 하고 있으며 성과가 있는지?

4.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글을 남겨도 문제가 해결이 안된다면 어디에 민원을 해야하는지?

5. 게시판에 글을 남기는 것과 국민신문고에 글을 남기는 것이 차이가 있는지?

6.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사진 첨부 기능이 없는데 기능을 추가할 예정은 없는지?

궁금합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남촌농축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
  • 문의처 032-440-6979
  • 최종업데이트 2023-03-2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