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답변 드립니다.

작성자
오승택
작성일
2022-08-08
조회수
187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고객의 소리를 통하여 신청하신 민원(카드 사용 관련 불친절, 관리사무소 응대 문제)에 대하여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우리 시 남촌농축산물도매시장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별도 유선으로 접수하신 민원 내용을 바탕으로 해당 점포 및 법인에 방문하여 귀하의 불편사항을 전달하고 재발방지에 대한 행정지도를 실시하였으며,  

우리 사무소에서도 도매시장 이용 중 불편을 겪으신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더욱 더 적극적인 고객 응대를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남촌농축산물도매시장 관리사무소에서는 만족스러운 농산물 유통과 도매시장 운영을 위하여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을 할 것을 말씀드립니다.

해당 민원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남촌농축산물도매시장 관리사무소 오승택 주무관(032-440-6978)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남촌농축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
  • 문의처 032-440-6979
  • 최종업데이트 2023-03-2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