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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오승택
작성일
2022-09-14
조회수
159

❍ 안녕하십니까? 먼저 우리 시 남촌농축산물도매시장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관리사무소에서 신선한 농산물이 유통되도록 수시로 순찰과 단속을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농산물 품질 관련 민원이 발생하게 되어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 접수하신 민원 내용을 바탕으로 해당 점포 및 법인에 방문하여 유통·판매과정에서 철저히 검수하고, 고객과의 확실한 의사소통 후 거래하도록 행정지도 하였습니다.

❍ 우리 남촌농축산물도매시장 관리사무소에서는 만족스러운 농산물 유통과 도매시장 운영을 위하여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을 할 것을 말씀드립니다. 해당 민원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남촌농축산물도매시장 관리사무소 오승택 주무관(☎032-440-6978)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남촌농축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
  • 문의처 032-440-6979
  • 최종업데이트 2023-03-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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