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답변 잘 봤습니다.

작성자
김 * *
작성일
2022-12-05
조회수
161

❍ 과일동 외부 연결통로 승강기의 운행 중지로 인하여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위 승강기는 여름철 폭우로 인한 침수 및 안전상의 문제로 운행중지 된 상태이며, 현재 비 가림막(차양) 설치와 동시에 승강기 수리가 진행중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여름이 지난지 한참입니다.
더욱 큰 문제는 이러한 일이 남촌으로 이전한 이후로 매년! 올해로 3년째 반복되고 있습니다.
무려 3년간! 말입니다.

관리의 주체인 관리사무소 공무원들이 문제 아닙니까?
근본적인 해결을 해야지 매년 고장나고 운행중지 시키고 수차례 민원을 해야 수리하고.

수리비는 공짜입니까? 이용자의 불편은요?
A4용지에 안내문 쓴 것도 운행중지 초기에 잠깐 붙어있다가 사라졌고 그 이후 어떠한 안내도 없었으며 수리도 안되었습니다.

진짜 치사한 말 같아서 그 동안 참았는데 이번엔 해야겠습니다.
업무동 엘리베이터가 고장났어도 이렇게 장기간 방치했을까요?

빠른 시일내에 수리하고 다시 고장나지 않도록 대책을 마련해서 정비하시길 바랍니다.
여름 장마철마다 고장나고 사용못하고 또 수리하고 이게 무슨 짓입니까?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남촌농축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
  • 문의처 032-440-6979
  • 최종업데이트 2023-03-2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