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배현진
작성일
2023-08-03
조회수
112

○ 먼저, 도매시장 이용에 있어 불편을 겪게 된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 말씀하신 점포(상호 및 위치 등)가 정확하지 않아 도매시장 내에서 옥수수 판매 점포(중도매인)들을 방문하여 이와 같은 민원이 재발하지 않도록 행정지도(안내)하였습니다.


○ 아울러, 농산물도매시장에서의 카드 단말기 설치(카드결제)는 의무 사항은 아닙니다. 하지만, 관리사무소에서는 우리 도매시장을 이용하시는 분들의 편의를 위해 카드결제 사항에 대해 지속적으로 권고 및 행정지도 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도매시장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수시로 행정지도(안내)를 통해 같은 민원이 재발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남촌농축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032-440-6979)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남촌농축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
  • 문의처 032-440-6979
  • 최종업데이트 2023-03-2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