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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국민신청실명제 접수 안내
- 담당부서
- 정책기획관 (440-2392)
- 작성일
- 2021-04-02
- 분야
- 행정·법무
- 조회
- 1400
2021년 국민신청실명제 접수 안내
□ 국민신청실명제란?
정책실명제 중점관리 대상사업 선정 시, 국민수요를 직접 반영하여 국민이 원하는 사업이 공개될 수 있도록
국민참여의 창구를 마련하는 것입니다.
□ 국민신청실명제 접수기간 및 접수처
○ 신청자격 : 모든 국민
○ 신청기간 : 2021. 4. 2. ∼ 12. 31.(수시)
○ 신청방법 : 1. 이메일 제출[첨부의 서식 활용(이하 동일)]
- 국민신청 실명제 대표 메일 : incheonin@korea.kr
2. 문서 24시를 통한 신청(https://open.gdoc.go.kr/)
3. 우편 제출[주소 : 인천광역시 정각로 29(구월동) 인천시청 정책기획관실 정책실명제 담당 (우:21554)]
○ 선정방법 : 내부검토를 거쳐 정책실명제 심의위원회가 심의해 결정
○ 공개방식 : 다른 정책실명제와 동일하게 우리 시 홈페이지에 사업내역서 등을 공개
※ 국민신청 실명제 제외사항
1. 정보공개법상 비공개 사유에 해당할 때
2. 정책실명제 취지와 다른 단순민원
3. 신청내용이 불분명하거나 특정할 수 없는 경우
4. 이미 정책실명제로 공개하고 있는 사안 등(확인 경로 : 시 홈페이지 > 정보공개포털 > 정책정보공개 > 정책실명제)
첨부 : 국민신청실명제 작성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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