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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국민신청실명제 접수 안내

담당부서
정책기획관 (440-2392)
작성일
2021-04-02
분야
행정
조회
518

2021년 국민신청실명제 접수 안내

□ 국민신청실명제란?
   정책실명제 중점관리 대상사업 선정 시, 국민수요를 직접 반영하여 국민이 원하는 사업이 공개될 수 있도록
   국민참여의 창구를 마련하는 것입니다.

□ 국민신청실명제 접수기간 및 접수처
 ○ 신청자격 : 모든 국민
 ○ 신청기간 : 2021. 4. 2. ∼ 12. 31.(수시)
 ○ 신청방법 : 1. 이메일 제출[첨부의 서식 활용(이하 동일)]

                     - 국민신청 실명제 대표 메일 : incheonin@korea.kr

                  2. 문서 24시를 통한 신청(https://open.gdoc.go.kr/)

                  3. 우편 제출[주소 : 인천광역시 정각로 29(구월동) 인천시청 정책기획관실 정책실명제 담당 (우:21554)]
 ○ 선정방법 : 내부검토를 거쳐 정책실명제 심의위원회가 심의해 결정
 ○ 공개방식 : 다른 정책실명제와 동일하게 우리 시 홈페이지에 사업내역서 등을 공개
 
 ※ 국민신청 실명제 제외사항
 1. 정보공개법상 비공개 사유에 해당할 때
 2. 정책실명제 취지와 다른 단순민원
 3. 신청내용이 불분명하거나 특정할 수 없는 경우
 4. 이미 정책실명제로 공개하고 있는 사안 등(확인 경로 : 시 홈페이지 > 정보공개포털 > 정책정보공개 > 정책실명제)

첨부 : 국민신청실명제 작성 서식

 [한글 S/W가 없는 경우 '공공서식한글' 무료 S/W 사용 가능(https://www.malangmalang.com/pubhwp)]

첨부파일
국민신청실명제 신청 서식 및 예시.hwp 미리보기 다운로드
국민신청실명제 신청 서식 및 예시.pdf 미리보기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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