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통합게시판

새소식

「2021.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참여자 모집안내

담당부서
자치행정과 (032-440-2494)
작성일
2021-06-08
분야
행정
조회
21953

 

「2021.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참여자 모집안내

여름방학동안 대학생들에게 공공기관의 다양한 직무체험을 통해 인천시정의 이해 및 행정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2021.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참여자를 공개모집 하오니 많은 신청 바랍니다.


1. 모집개요

  (모집인원)  260명 (일반모집 182, 특별모집 78)  

  (근무기간) 2021. 7. 5. (월)  ~ 7. 28. (수)   / 실근무일 18일간

  (근무형태)  사무근로 (행정업무 보조 등) , 현장근로 (현장근무)

  (근무장소)   시 본청 및 사업소, 직속기관, 구청, 공사·공단, 도서관 등 (*하단 첨부파일 참고)

  (근무내용)   행정업무 보조 및 시설업무 지원, 코로나19 대응업무 지원 등

  (지급급여)  

 

사 무 근 로

현 장 근 로

1일 근무시간

8시간 (점심시간 포함)

8시간 (점심시간 포함)

총 근무일수

18일 + 만근시 주휴 3일

18일 + 만근시 주휴 3일

시       급

8,720원 (2021. 최저시급)

10,150원 (2021. 인천시 생활임금)

총  급  여

1,464,960원

1,705,200원

참 고 사 항

근무기간 만료 후  고용보험 본인부담금(0.8%) 원천공제 후 지급

 

2. 신청접수   

(접수기간) 2021. 6. 10. (목)  09:00 ~ 2021. 6. 18. (금)  18:00

○ (접수방법) 인천시 홈페이지 인터넷접수

시 홈페이지 > 소통참여 > 대학생 아르바이트 [6.10.(목) 09:00에 오픈]    (오픈시간 전 접수자는 통보없이 시스템에서 삭제)

      *접수 후 접수내역 확인 및 정보수정 가능

​        - 회     원 :  인천시 회원로그인 > 마이페이지 > 참여내역

​        - 비회원 : 본인인증(휴대폰 또는 아이핀) > 정보수정

○ (자격요건) 공고일 기준 (2021. 6. 8.) 다음에 해당하는 자

일 반 모 집

특 별 모 집

  공고일 기준(2021.6.8.) 인천시에 주민등록 되어있는  2년제 이상 대학(교) 재․휴학생

 

 

 

 

  공고일 기준( 2021.6.8.) 인천시에 주민등록 되어있는  2년제 이상 대학(교) 재․휴학생 중,

- 기초생활수급 가구  (본인 또는 자녀)

​    ( 생계․의료·주거·교육)

- 차상위 가구  (본인 또는 자녀)

- 등록장애인  (본인)

- 3자녀이상 가구  (자녀)  

 

* 특별모집의 ① 기초생활수급 가구 및 ② 차상위 가구 참여자는 복지급여 및 자격변동이 생길 수 있으므로, 참여 전 반드시 행정복지센터(사회복지담당자) 문의 후 신청바람

** 선정자에 한해 서류제출 가능  (신청기간 동안은 서류제출 받지 않음)


3. 추첨선정

○ (선발인원) 260명 (사무근로 237명, 현장근로 23명)        

       * 예비인원 50명 별도선발 (부적격자, 포기자 등 발생 시 순번 배치)

( 일시/장소 ) 2021. 6. 22. (화)  10:00  / 시청 자치행정과 사무실(본관 3층)

○ (선발방법) 무작위 전산추첨   

       * 선발과정 투명성 확보 위해  추첨과정 참관희망자 5명 (선착순) 선정

 

4. 선정결과 발표

○ (발표일시) 2021. 6. 22. (화)  17:00

○ (확인방법)  시 홈페이지 > 인천소식 > ‘새소식’ 게재

 

5. 선정자 서류제

○ (제출기간)   2021. 6. 23. (수)  09:00 ~ 6. 29. (화)  18:00

○ (제출방법)   서류스캔 후  전자메일 ( dagood32@korea.kr )  또는  팩스 (032-440-8645)

         * 코로나19 방역관계로 현장(방문)제출은 받지 않음

          → 원본서류(종이): 근무 첫날(2021. 7. 5. 월) 근무기관에 반드시 제출

 

○ (제출서류)  공고일 (2021. 6. 8.)  이후 발급서류만 가능

구 분

제출서류

공통 제출서류

(일반모집, 특별모집)

① 주민등록초본 (주소이력 최근 5년) 1부             * ‘주민등록등본’ 불가

② 재(휴)학증명서 1부              * 외국대학 의 경우, 원본 + 공증받은 한글 번역본  함께 제출

③ 본인명의 통장 사본 1부 

추가제출서류

(특별모집)

기초생활수급 가구

④ 기초생활수급증명서 1부 

차상위 가구

④ 한부모가족증명서 등 차상위 가구 증빙서류 중 택 1부 

등록장애인

④ 장애인증명서 1부

3자녀이상 가구

④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중 택 1부

         * 등본으로 증명할 수 없을 경우, 가족관계증명서 제출

 

6. 기타 유의사항

-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자는 선정 취소함

① 최근 2년간 (‘19.7월~’21.1월)  ‘ 인천시 대학생 아르바이트’ 기 참여자

② 대학원생 및 「평생교육법」에 의한 원격대학, 사내대학, 전산원, 평생교육, 방송통신대학 학생

③ 기타 자격요건 미 충족자  

④ 허위서류 제출자

⑤ 모집구분에 따른 제출서류 누락자

⑥ 공고일 (2021. 6. 8.)  이전 발급서류 제출자

 

- 근무지 여건에 따라 근무요일 및 근무시간이 조정될 수 있음 (토·일·공휴일 근무 필요 등)

- 근무지가 거주지에서 다소 먼 곳으로 배치될 수 있음

- 코로나19 발생상황에 따라 근무기간이 축소되거나 사업이 중단될 수 있음

​- 코로나19 유증상자(발열 및 호흡기 증상 등) 및 확진자와 접촉자, 자가격리 대상자는 근무 참여가 제한될 수 있음

- 기타 문의사항: 인천시청 자치행정과(032-440-2494),    미추홀콜센터(032-120)


첨부파일
2021.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근무예정지 현황.pdf 미리보기 다운로드
공공누리
공공누리:출처표시 (제1유형)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