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연일정

제7회 라루체합창단 정기연주회

100001 시안 (포스터 국2절) 7회 정기연주회
제7회 라루체합창단 정기연주회



The 7th 라루체합창단 정기연주회

당신은 사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입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2019 엄마, 아빠 그리고 우리의 아이들

라루체합창단 지휘자 김준한 반주자 서은정 루체레중창단 지회자 이혜준 piano 김현정 violincello 김수지

2019. 1. 26(토요일)
오후 3시
인천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

선착순 무료 입장/ 입장권 현장배부(만6세 이상 입장)
※본 공연은 불우한 이웃을 위한 모금함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남동구청과 한국산업단지공단의 도움으로 우리의 모금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손길로 그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해 주십시오.

주최 라루체합창단 주관 한국산업단지공단 문화뱅쿠 뮤즈아트 협력 한국산업단지공단 인천지역본부 후원 동건공업(주) (주)만승전기 서울여성병원 SETECH (주)재산에너지 (주)중경산업기계
공연문의 라루체합창단 010-4239-4380 / 한국산업단지공단 인천지역본부 070-8895-7445 / 뮤즈아트 031-990-4411인사말

최종태 / 인천산업단지공단 인천지역본부 본부장

남동국가산업다닞 라루체 합창단과 한울소리의 정기공연을 축하드립니다.
문화센터가 2011년 신작되어 올해로써 7회째 맞이하는 정기공연. 산업단지 입주기업과 인근지역 주민들이 함께하는 무대는 늘 따뜻한 행복과 향기로움이 있습니다.
회색 이미지와 뿌연 공해를 떠올리게 하는 산업단지는 문화예술적인 기반이 매우 부족하여 산업단지 종사자들이 여가활동을 할 수 있는 공연장이나 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문화센터가 거의 전무한 실정입니다.
산업현장을 단순한 일터만이 아닌 문화를 함께 향유할 수 있는 환경으로 만들기 위해 2011년부터 산업단지별로 시작한 문화프로그램은 이제 전국 24개 산업단지에 합창, 난타, 악기연주등 다양하게 운영되면서 많은 분들이 참여되고 있습니다.
산업현장에서 일하시는 근로자, CEO, 그리고 인근지역 주민 등 다양한 계층의 단원들로 구성되어 창단된 지 이제 9년의 역사를 가지며, 산업단지 주변을 환하고 밝게 비추는 아름다운 하모니를 들려주고 있습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시간을 내어 요양원, 지역행사에 재능기부 공연을 통하여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는 봉사활동은 남동의 자랑입니다. 한 자리에 머물지 않고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과 따듯함을 전해주는 단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와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무대에 서기 위해 늦은 밤까지 많은 날을 준비하였지만 연습량이 부족하여 초조해 하면서도 조화로운 하모니를 일궈냈던 그 열정....
무대에서 여러분께 감동의 느낌을 주는 건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행복입니다.
앞으로도 라루체 합창단과 한울소리가 산업단지 가족과 이웃들에게 사랑의 하모니를 전하며 인천, 더 나아가 국내 산업단지를 대표하는 합창단, 공연단체로 성장, 발전하기를 기대합니다.
이번 정기공연에 그동안 쌓아온 실력을 발위하여 공연장에 오신 분들에게 감동을 주고, 모두가 함께하는  '축제의 장'이 되기를 바라며,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박대봉 / 라루체합창단 단장

내빈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대망의 2019년을 라루체합창단의 신년 음학회로 여러분을 맞이하게 되어서 영광입니다.
추운 날씨에도 저희 연주회를 찾아주셔서 감사 인사드립니다. 저희 라루체합창단이 벌써 일곱번째 정기연주회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지난해도 거듭된 변화의 모습이 많았습니다.
"브래덤병원 행복 음악회"봉사활동을 시작으로 장애인의 날 기념으로 "라루체 합창단 소리로 보는 세상"이라는 감동과 행복한 순간이었습니다. 한국산업단지에 주관하는 "우리의 영웅을 위한 작은 음악회"라는 큰 무대에 초대되어 인상깊은 멋진 공연을 하였습니다. 또한 인천에서 가장 큰 축제인 "인천 합창 대축제"에 초대되어 벅찬 감동의 멋진 공연을 마치었습니다. 남북 통일을 기원하는 "통일합창대회"에서 영예의 대상을 받으며 라루체 합창단의 위상을 드높였습니다.
이와 같이 저희 라루체합창단을 가장 활발한 한해를 보냈습니다. 지회자님 이하 단원 모두의 끈끈한 화합과 정성을 다하는 노력으로 지금의 모습을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 신년음아고히도 보다 멋지고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준비하였습니다. 내빈 여러분도 이번 신년음악회와 따뜻한 마음과 진한 감동 드리는 음악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신년음악회를 찾아 주심을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늘 행복하시고 몸과 마음이 건전한 한해를 이루어 내시기 바랍니다.
저희 라루체합창단도 올해는 더욱 노력해 전진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rogram
1막1장 멋진날 - 라루체합창단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사랑으로(이주호 작곡)
밀양아리랑(제갈수영 편곡)

1막2장 근사한 날 - piano 김현정
Andante spianato and grand polonaise brillante (F.chopin 곡)

1막3장 그 날 1 라루체 합창단
먼후일 (안혜림 작곡, 김소월 시)
아름다운 강산 (신중현 작곡, 황수진 편곡)

INTERMEZZO(휴식)

2막1장 우리 가족("가족이란 이름"중 신상우 작곡) - 라루체합창단, 루체레중창단, 첼로 김수지
매일 그대와 : 프로포즈, sop+ten
우리집 : 신혼
부모님의 기도 : 아이의 편지
창 : 결혼 중기

2막2장 귀여운 우리 아이들 - 루체레중창단
칭찬의 힘(박진영 곡)
별이 가득 꿈이 가득(이은정 곡)
우리 엄마 만세(조혜진)

2막3장 세월,엄마,아빠("가족이란 이름"중 신상우 작곡)- 라루체합창단, 루체레중찬당, 첼로 김수지
가족이라는 이름
내 아버지, 엄마
행복을 주는 사람
쉼

라루체합창단
"산업단지 행복페스티벌 전국경연대회" 대상, "통일합창대회" 대상, '제49회, 54회 대한민국 무역의 날' 기념식(대통령 참석 행사), "인천합창대축제", "제42회 장애인의 날 기념 공연", "경기남부합창페스티벌"등을 통해 역량을 이어나가고 있다. '빛'을 의미하는 "라루체합창단"은 고요하고 따스함 속에 활기찬 에너지가 공정하는 독특한 음색으로 인천문화예술의 및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지휘 김준화
가천대(구 경원대) 성악과 졸업
이탈리아 G.Martucci국립음악원 졸업
이탈리아 L.Refice국립음악원 졸업
로마페스티벌 국제콩쿨 입상
전문예술인단체 뮤즈아트 대표

반주 서은정
서울신학대학교 피아노과 졸업
추계예대 대학원 피아노과 졸업
이탈리아 페스카라국립음악원 오페라코치과정 Diploma

Soprano 1 장유순 정하은
Soprano 2 김기정 김정자 손현숙 신미경
Alto 김승의 김화열 이보리 이정순 정보혜 최종순 최진희
Tenor 강민식 김병수 양수철
Bass 김성권 박대봉 이명일 이정환 조인제 호성수

루체레 어린이중창단
"빛나다"라는 의미를 지닌 "루체레"는 2017년 창단 이후 지역의 소외된 곳에 찾아가 아이들의 고운 목소리로 행복을 나누어 주고 있으며, 다양한 공연을 하고 있으며 특히 "제54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문재인 현 대통령에게 극찬을 받았으며 각종 전국대회에서 입상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어린이 중창단으로 성장하고 있다.

Piano 김현정
이화여대 음대 및 동 대학원 졸업
미국 Indiana University 대학원 졸업
미국 American Protege국제콩쿠르 1위
명지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객원교수, 서울장신대 콘서바토리 교수
월간뮤직리뷰 음악칼럼니스트
Violincello 김수지
인천예고졸업
중앙대학교 기악과 졸업
신예음악콩쿨 1위
백석대학교콩쿨 이방
지휘자 어혜준
국립강등원재대 피아노 졸업
국립한국교통대 성악전공
충주시합창단 전임반주
충주 레이디스 싱어즈 음악코치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문화예술회관
  • 문의처 032-420-2736
  • 최종업데이트 2023-05-1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