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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관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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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관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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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관 심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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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회결과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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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관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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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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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관료 납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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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탭 회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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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 종료
순서 |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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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대관공고 | 홈페이지 대관 공고 확인(정기대관: 상〮하반기 / 수시대관: 정기대관 후 유휴 일정에 한해 진행) |
2 | 대관신청 | 신청서 및 구비서류를 이메일 또는 우편, 방문 접수 |
3 | 대관심의 | 대관 심의위원회에 의한 공정한 심사 |
4 | 심의결과 통보 | 대관 승인 시 담당자의 요청에 따른 각종 서류 제출 |
5 | 대관계약 | 계약 시 개인의 경우 본인의 신분증, 단체일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단체 관련 증빙서류 등이 필수이며 대표자 참석 후 계약체결 진행 |
6 | 전시 등록 | 예술회관 홈페이지 공연 등록 : 공연 홍보 자료를 홈페이지 게시판 담당자에게 제출 |
7 | 대관료 납부 | 계약 시 대관료 납부 |
8 | 스텝회의 |
스태프 회의 진행 |
9 | 전시 종료 | 전시 철수 및 로비 정리 : 회관 지급물품 반납, 파손 및 분실 확인 부속시설 사용료 최종 정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