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연일정

뮤지컬 <신비아파트 - 시즌2>

신비아파트(인천) 메인
뮤지컬 <신비아파트 - 시즌2>

컬쳐리더 유료회원 40% 할인(단 1566-6551 전화예매 시)

런닝타임 : 65분


할인정보
상시할인 할인율 35퍼센트 인터넷예매 또는 전화예매 (1544-1555)
‘창라이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할인 할인율 40퍼센트 창라이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맺고 각종공연할인권, 이벤트참여, 사은품 받으세요! 검색에서 ‘창라이프’ 검색 후 친구추가! (플러스친구 미확인 시 차액 지불) 인터넷예매 또는 전화예매 (1544-1555)
4인 이상 패키지 할인율 45퍼센트 인터넷예매 또는 전화예매 (1544-1555), 아무나 모여서 할인받자! (무조건 아무나 모이면 할인! 단, 1회 결제분에 한함.)
장애인/국가유공자 할인율 50퍼센트 복지카드 1~3급 소지자(동반 1인까지), 4~6급 및 국가유공자(본인만)(당일 증빙카드 미지참시 차액 지불) 인터넷예매 또는 전화예매 (1544-1555)
단체 20인 이상 할인율 문의 전화문의 (1566-6551)
모든 할인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각 할인별 내용에 기재된 증빙서류를 확인해 주세요. 공연 당일 증빙서류 미지참시 현장에서 차액을 지불해야 하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공연 당일에는 구매하신 티켓의 취소/환불/변경이 불가합니다.
본 공지에 대한 사전 미숙지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즐거운 공연 관람을 위해 알립니다!
관람안내
본 공연은 24개월 이상 관람가로 모든 관람객은 모두 1인 1티켓을 소지하셔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13개월~23개월 관람객은 증빙서류 지참 시에만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육안으로 확인 불가능하오니 반드시 증빙서류를 지참 부탁드립니다.
13개월 미만 절대 입장 불가.
공연입장
즐거운 공연 관람을 위해 공연 시작 10분 전까지 입장해주시기 바랍니다.
원활한 공연 진행을 위하여 공연 시작 후 입장이 제한될 수 있으며, 안내원의 안내에 따라 입장이 가능합니다. 이 경우, 예매 좌석이 아닌 지연 관객석으로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티켓수령 및 현장판매
공연 당일 매표소는 공연 시작 1ㅣ간 전부터 운영합니다.
공연 당일 현장 판매는 예매 마감 후 잔여석에 한해 판매됩니다.
할인 및 환불 취소규정
모든 할인은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할인에 관련한 증빙은 티켓 수령 시 확인하오니, 반드시 지참해주십시오. 증빙 미지참 시 차액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개인 사정에 의한 당일 취소, 변경, 환불 불가합니다.
어린이 호러/판타지 장르인 신비아파트의 공연 특성을 참고하시어 예매하시기 바랍니다. 공연 중 어린이가 울고 보채는 이유로 퇴장하는 경우를 포함하여 공연 중 퇴장할 경우, 티켓의 교환, 환불이 불가합니다.
공연관람 예절
쾌적한 관람을 위해 뚜껑이 있는 생수를 제외한 음료, 음식물 섭취는 금지하고 있습니다.
공연 중 사전에 협의되지 않은 사진 촬영, 동영상 녹화, 녹음 등은 불가합니다. 단, 커튼콜 때는 사진촬영이 가능하오니 추억을 남기는 사진을 마지막에 담아주세요.
주차안내
공연 관람객에 한하여 1,500원
공연 관람 전에 공연장 내 정산시스템에서 정산하시면 공연 종료 후 빠른 출차가 가능합니다.
2019 최고의 선물
“예매율 1위, 관객평점 9.5(인터파크 티켓 기준)”
뮤지컬 신비아파트 시즌2
뮤지컬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X의 탄생
2019.6.29토~30일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투니버스 사상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메가 히트 호러 애니메이션이 역대급 뮤지컬로 탄생하다!
지난 여름방학 티켓 오픈과 동시에 인터파크 아동/가족 부문 예매 1위!
2017년 뮤지컬 신비아파트 시즌1 인형뽑기 기계의 비밀의 흥행 돌풍에 힘입어 지난 여름 방학 처음 선보인 시즌2 고스트볼X의 탄생! 티켓 오픈과 동시에 화제성과 인기를 입증했던 시즌2 앵콜이 다시 돌아왔다! 객석을 뜨겁게 달구는 신비아파트만의 재미와 감동을 만나보자!
악의 무리에 맞서 싸워라! 환상적이고 스펙터클한 파워 넘치는 액션 장면!
화려한 영상효과와 액션 퍼포먼스는 애니메이션에서 느꼈던 것과는 차별화된 생생한 재미와 오감을 자극하는 경험을 선사한다! 벨라, 혈안귀, 백의귀, 네비로스, 흑마법사까지! 신비와 친구들은 어떻게 맞서 싸울까?!
가족 뮤지컬 위의 뮤지컬! 아이는 신나고 엄마는 감동받다!
기존의 어린이 뮤지컬에는 볼 수 없었던 퀼리티 높은 무대효과와 탄탄한 스토리, 신나는 음악을 통해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진정한 가족뮤지컬로 거듭니다!
시놉시스
고요하고 평화롭던 신비아파트에 어둠의 노래 소리와 함께 문틈 칩입자 혈안귀, 복수의 하얀 원혼 백의귀, 지옥의 삐에로 네비로스가 나타나 신비와 하리 일행을 어둠 속에 가두려 한다.
어디선가 바람처럼 나타난 전설의 아이기스 퇴마사 리온의 활약으로 가까스로 위기를 넘기는 신비와 하리 일행. 하리와 강림, 리온 세 명 사이에는 미묘한 기류가 흐르는데…
한편, 흑마법사는 저주의 인형 벨라를 불러내, 엄마를 만나게 해주겠다고 약속하며 신비 일행으로부터 고스트볼을 빼앗아 오라고 명령한다. 엄마를 빨리 만나고 싶다고 말하며 신비아파트로 향하는 저주의 인형 벨라.
과연 신비와 하리 일행은 강력한 힘을 가진 흑마법사를 이겨내고 어둠의 속에 갇힌 신비아파트를 구할 수 있을까?
강림, 하리, 리온 삼각관계는 어떻게 정리될 것인가?깨앱!
등장 캐릭터
최강림 – 하리를 묵묵히 지켜주는 최강 퇴마사
구하리 – 씩씩하고 용기 있는 두리의 센 누나
리온 – 밝고 쾌할한 성격으로 강림과 정반대 매력을 가진 퇴마사
구두리 – 하리의 동생이자, 신비와 겁쟁이 콤보
신비 – 신비아파트가 100년이 된 순간 태어난 도깨비
이가은 – 내성적이고 말수 적은 하리와 같은반 친구
현우 – 하리, 가은과 같은 반 친구
유지미 – 파출소 여경찰, 하리와 두리의 엄마
구인남 – 애교 많은 남편이자 하리, 두리의 친구 같은 아빠
흑마법사 – 가면 속의 악마
벨라 – 저주 받은 인형
네비로스 – 광기의 피에로
혈안귀 – 어둠속의 붉은 시선
살음귀 – 파괴의 선율
케르베로스 – 지옥의 경비견
제작진 소개
총괄프로듀서 : 김영욱, 프로듀서 : 김철현, 협력프로듀서 : 윤성민, 연출, 작가 : 김종해, 음악 : 전상헌, 안무 : 이현정, 무술 : 서정주, 무대, 소품 : 정숙향, 조명 : 김재원, 영상 : 이수경, 음향 : 정호진, 의상 : 최윤정, 특수의상 : 이홍인, 분장 : 김유선, 제작무대감독 : 김유신
오시는 길
지하철 1호선 부평역에서 인천지하철로 환승 후, 인천지하철 1호선 예술회관역 6,7번 출구에서 하차
간선버스 21, 77, 754, 3, 4, 5, 6-1, 11, 13, 21-1, 22, 27, 35, 36, 38
마을버스 31, 514, 514-1, 520, 534, 523
좌석버스 111, 111-2, 700
광역버스 1300, 1400
주차안내
주차시설 – 회관남쪽 지하2층, 지상1층의 주차장에 828대 주차가능. (유료주차)(주변교통으로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요금 – 정산소에 공연티켓 또는 관람확인증 제출시 1,500원, 정산소에 ‘공연티켓’ 대신 ‘관람확인증’을 제출하실 분은 공연장 로비’ 휴대품보관소(공연 1시간전~공연종료시까지 운영)’에서 공연티켓 확인 후 ‘관람확인증’을 교부받아 주차정산소에 제출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문화예술회관
  • 문의처 032-420-2736
  • 최종업데이트 2023-05-1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