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연일정

[황금토끼] 도시유람 <스타탄생 북두칠성>

3002019황금토끼_ 리플렛 표지_최종
[황금토끼] 도시유람 <스타탄생 북두칠성>

<2019 황.금.토.끼>
 
< 황.금.토.끼>는 야외상설공연이 생소했던 1995년 공연을 시작, 시민들의 뜨거운 성원을 받으며 올해로 25년을 맞이하였습니다. 다양성과 친근함을 모토로 2018년에는 총 30회 공연으로 약 10,000여명이 관람한 <황.금.토.끼>는 고정관객층을 확보한 인천의 대표적인 야외상설 무대입니다.
2019년에는 시립예술단 공연 및 타악, 재즈, 국악과 뮤지컬 등 핀숙한 장르부터 흥미로운 댄스, 대중콘서트 등 공연으로 우리 곁을 찾아옵니다.
복장과 형식, 관람료에 구애받지 않고 온 가족이 함께 뜨거운 감동과 열정적인 무대를 만끽할 수 있는 <황.금.토.끼>는 올해도 더욱 충성한 볼거리와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할 것입니다.

 
  

<황.금.토.끼> 관람 에티켓
 
1. 간식은 공연 전이나 공연이 끝난 후에 먹기
- 야외공연장에서는 냄새가 나지 않는 간단한 간식이나 도시락은 드셔도 됩니다.
음식은 공연 전과 후에만 드시고 공연 중에는 무대 위의 출연자들에게 집중해 주세요. 
2. 공연 중에는 움직이지 않기!
- 대부분의 야외공연은 한 시간 정도 진행되니 화장실은 공연 시작 10분 전까지 다녀오세요.
또한 공연 중 자리를 옮기는 것은 출연자와 다른 관객들에게 불편을 주므로 되도록 움직이지 말아주세요. 
3. 휴대폰은 잠시 꺼두세요.
- 신나는 공연 중 어디선가 울리는 휴대폰 소리! 자명종 소리만큼 듣기 싫지요.
우리 생활에 꼭 필요한 휴대폰이지만 공연 중엔 잠시 꺼두셔도 좋습니다. 
4. 공연이 끝난 후! 앉은 자리는 깔끔하게

- 공연장 입장시 나눠드리는 홍보물, 가지고 오신 물건(빈 캔, 남은 음식물 등)은 챙겨서 돌아가 주시기 바랍니다. 아름다운 사람은 남기고 간 자리도 아름답습니다. 
5. 나눠드린 방석은 제자리에 돌려주세요!
- 나눠드린 방석은 깨끗이 사용하신 후 입장하실 때 나눠드렸던 곳으로 돌려주세요. 우리 모두가 소중히 사용해야 할 재산입니다.
  
 




도시유람 <스타탄생 북두칠성>

모던 판소리 공작소 촘촘이 북두칠성의 탄생설화를 바탕으로 각색한 <스타탄생 북두칠성>은 강원산골의 ‘춥다 댁’과 일곱 아들의 코믹 감동 이야기이다. 피리, 기타, 베이스, 타악 등의 악사와 두 명의 소리꾼이 아름다운 앙상블로 감동적인 창작 판소리를 들려준다. 토속적이면서 현대적인 안무와 정가, 민요 창법을 차용하여 독특하게 구성한 유쾌하고 재기발랄한 2인 창작 판소리이다.

※ 야외공연이므로 우천시 취소될 수 있습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문화예술회관
  • 문의처 032-420-2736
  • 최종업데이트 2023-05-1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