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연일정

[공연취소] 뮤지컬 <팬레터>


인천 뮤지컬 팬레터 공연 취소 안내

뮤지컬 팬레터 공연 주최, 주관사인 (주) 창라피으, (주)하늘이엔티입니다. 최근 지역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재 확산되고 있어 국가방침인 "수도권 강화된 방역 조치"에 의거 공공 다중이용 시설 운영중단 상황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이에 뮤지컬 <팬레터>가 국가 방침에 따라 감염증 확산 방지 및 예방과 관객, 배우, 스태프의 안정을 위해 공연 취소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뮤지컬 <팬레터> 공연을 기다려주신 모든 관객분들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되어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하고 있으며, 추후 좋은 공연으로 다시 인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뮤지컬 <팬레터>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 기획사 (주)하늘이엔티 1688-6675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방지를 위한 
공연장 이용 수칙 안내


관람 전 체크사항
1. 관람일 기준 최근 2주 이내에 해외방문 이력이 없어야 합니다.

2. 관람일 당일, 발열 및 기침 혹은 인후염 등 증상이 있는 경우, 입장이 제한됩니다.

3. 클린인천 출입인증시스템(QR코드) 사전 본인 인증




클린인천 출입인증시스템 QR코드
QR코드 스캔 → 문자메세지 또는 휴대폰(PIN, 문자) 인증
→ 간편회원가입 완료



공연당일(로비입장)
1. 마스크 미착용 시 공연장 출입이 제한됩니다. 마스크 착용 필수.

2. 인천문화예술회관 출입 인증 (사진 有)
인천문화예술회관 출입 QR코드 스캔 → 자가진단 체크 → 패스권 확인 후 입장 
※ 디지털에 취약한 방문객 및 어린이는 방문객질문서를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방문객질문서는 공연장 확진자 발생 시, 관련 기관 제출 목적으로 수집하는 자료입니다. 공연 종료 시 1개월 보관 후 일괄 폐기됩니다. 정보주체에게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른 동의 거부권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를 거부할 경우 공연 관람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체온 측정 (사진 有)
: 열화상 카메라 및 비접촉식 체온계로 체온을 측정, 발열기준 37.5도 이상은 공연장 내부 출입이 불가합니다. 체온 측정을 거부 시 공연장 내부 출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4. 다른 관객과의 거리 유지 (사진 有)
: 다른 관객과의 거리를 유지하여 주십시오. 매표소는 밀접 접촉 감염 예방을 위해 가림막이 설치되어 운영됩니다.

5. 물품보관소 제한적 운영 (사진 有)
: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제한적으로 운영됩니다. 밀접 접촉 예방을 위해 가림막이 설치되어 운영됩니다.


공연장 입장
검표 방법 (사진 有)
: 티켓의 수거용 부분을 잘라 관객 스스로 수표함에 넣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인천문화예술회관은 관객 여러분의 안전하고 쾌적한 관람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관객여러분의 이해와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문화예술회관
  • 문의처 032-420-2736
  • 최종업데이트 2023-05-1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