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연일정

2021 커피콘서트Ⅱ. 신창용 피아노리사이틀 "Challenging Time"

커피콘서트 신창용 피아노 리사이틀

 

            

 



  

공연 좌석 지정 및 진행 관련 안내문        


먼저 해당공연을 예매해 주신 관객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인천문화예술회관에서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공연 당일 기준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 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3월15일 티켓 오픈 시 “비지정석”으로 예매를 진행하였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기준에 따라 전체 객석의 30%를 티켓 오픈하여 예매 진행하였으며, 예매하신 분들은 모두 관람 가능합니다.
공연당일 오후 1시부터 소공연장 로비에서 예매자에 한해 좌석권을 배부합니다. 이에 따라 공연당일 좌석을 지정을 받기 위한  “줄서기”가  불가피함을   알려드리며, 이용에 다소 불편한 점이 있더라도 넓은 이해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인천문화예술회관에서는 관람객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장시간의 “줄서기”를 자제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리며, 개인 마스크 착용 및 이용객들 간의 “1m 이상 간격유지” 등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티켓교부(좌석권)  : 오후 1시 / 소공연장 로비
□ 객 석 관 련 : 한자리 띄어 앉기
□ 문 의 처 : 032-420-2737 
   
   ​  

※  본 공연시   영상촬영을 진행합니다  . 티켓 오픈시 미리 공지하지 못한점 양해 부탁드리며,   촬영에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 본 사항은 공연당일 기준 인천광역시,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등 보건당국의 지침 준수 및 감염병 확산 방지 등을 사유로 변경 될 수 있음을 알립니다.     


 

티켓오픈일 : 2021년 3월 15일(월) 오후 2시 

 본 공연은 ‘객석 띄어 앉기’ 를 시행합니다. 또한 단계별 지침에 따른 조치사항 시행시 입장관련사항 및 예매좌석의 변경사항이 발생 할 수 있음을 미리 공지합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리며, 예매자 분들에게 불편함이 덜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이번 공연에서는 불필요한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커피는 미제공 됩니다. 이에 따라 기존 관람료 1만5천원에서 1만2천원으로 하향조정 적용됩니다.

※  입장 시 출입확인 및 발열체크, 공연장 내 상시 마스크 착용은 필수이오니 건강하고 안전한 공연관람을 위해 협조 부탁드립니다. ​​


■ 컬쳐리더 유료회원 4,000원 할인 (일반유료회원:2매까지, 가족유료회원:4매까지) : 공연 당일 회원카드 미지참시 현장차액 지불 후 입장가능
■ 장애인, 국가유공자  50% 할인 (동반1인까지) : 공연 당일 복지카드 및 유공자증 미지참시 현장차액 지불 후 입장가능
■ 청소년문화패스(만24세이하) 4,000원 할인 : 공연 당일 신분증 또는 학생증 필수 지참. 미지참시 현장차액 지불 후 입장가능
■ 예술인패스 소지자 4,000원 할인 : 본인만, 공연 당일 예술인패스카드 필수 지참. 미지참시 현장차액 지불 후 입장가능
■ 문화누리카드 소지자 50% 할인 : 본인만, 공연 당일 회원카드 미지참시 현장차액 지불 후 입장가능
■ 20인 이상 단체 예매 : 1588-2341로 예매 문의

※ 중복 할인은 적용 되지 않습니다.





2021 커피콘서트Ⅱ. 신창용 피아노리사이틀  "Challenging Time"

'지나 바카우어 국제 아티스트 콩쿠르 한국인 최초 우승자'

클래식계 젊은 거장 피아니스트 신창용의 도전기

"그의 개성과 내면의 음악적 세계를 오롯이 만나는 피아노 리사이틀"



최근 국제 콩쿠르에 입상하며 클래식계의 젊은 거장으로 주목받고 있는 피아니스트 신창용의 리사이틀 무대를 4월 커피콘서트로  준비하였다.

이번 무대는 그가 5월 ‘퀸엘리자베스 국제 음악 콩쿠르’ 본선무대에 앞서 국내에서 연주하는 투어 마지막 무대로

앞으로 펼쳐질 그의 활약상을 미리 예측해 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피아니스트로써 새롭고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도전하는 2021년!
2018년 지나 바카우어 국제 아티스트 콩쿠르 한국인 최초 1위, 2017년 서울 국제 음악 콩쿠르 1위, 2016년 힐튼 헤드 국제 피아노 콩쿠르 1위 등 화려한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피아니스트 신창용에게 2020, 2021년은 또 다른 도전의 해이다. 올해도 그는 역시 새로운 것들에 대한 도전의 연장선상에 서있다. ‘퀸엘리자베스 국제 음악 콩쿠르’, ‘쇼팽 국제 피아노 콩쿠르’ 뿐만 아니라 국내 리사이틀 투어를 가질 예정이며 10월 말에는 미국 카네기홀에서도 리사이틀을 개최한다. 이번 리사이틀 프로그램 역시 그에겐 도전적인 곡들이 포함되어있다. 한국에서는 초연하는 모차르트의 소나타 등 그는 새롭고 다양한 모습을 관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그 자신을 발판으로 삼으며 나아가고자 한다.

신창용은 이처럼 그의 내면과 개성이 담긴 음악적 세계를 대중들에게 전달하며 2021년에도 독보적인 색채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여러 인고의 시간 속에서도 끊임없이 새로움을 시도하며 현재에 안주하지 않는 피아니스트 신창용. 도전의 시간들을 통해 더욱 발전할 그의 멋진 2021년을 함께 기대해보자.






< 프로그램 >


1부
모차르트 소나타 18번 라장조 KV 576
W.A.Mozart – Piano Sonata No. 18 in D Major KV 576
 
라벨 - 밤의 가스파르: 알로와즈 베르트랑에 의한 피아노를 위한 3개의 시
M. Ravel – Gaspard de la Nuit
 

2부
슈만 - 환상소곡집 작품번호 12번
Schumann - Fantasiestucke Op.12

쇼팽 – 스케르초 4번 마장조 작품번호 54
F. Chopin - Scherzo No.4 in E Major, Op.54


*본 프로그램은 연주자의 사정에 의해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피아니스트 신창용


 
  “그는 극도의 맹렬함과 녹는 듯한 섬세함을 주고 받으며, 각각의 대조를 이룬다."
- 2016년 뉴욕 카네기홀 데뷔 무대 리뷰 중


열정과 감동, 그리고 화려한 테크닉을 갖고 있는 피아니스트 신창용은 2018년 지나 바카우어 국제 아티스트 콩쿠르 한국인 최초 1위, 2017년 서울 국제 음악 콩쿠르 1위, 2016년 힐튼 헤드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1위를 하였다.


그는 2018년 교향악 축제에 참가하여 “섬세한 슬픔 속, 섬세한 아름다움(음악저널)” 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고 2020년 예술의전당에서 독주회 성료 및 예술의전당 후원회와 함께하는 <젊은 예술인 지원을 위한 예술기부 콘서트>에 참가하였다. 또한 뉴욕 카네기 와일홀, 뉴포트 뮤직 페스티벌, 미국 최대 클래식 라디오 채널WQXR, 뉴욕 스타인웨이 홀 아티스트 시리즈, 독일 루르 피아노 페스티벌 등에 초청되어 독주회를 가졌고, 유타 심포니, 센다이 필하모닉, 오클랜드 심포니, KBS 교향악단, 대전시향, 과천시향, 부천시향 등 국내외 유수 오케스트라와 협연하였다. 또한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뉴욕, 프랑스 파리 루브르박물관 등에서 실내악 연주를 가지며 쳄버 뮤직 아티스트로도 그의 음악적 견해를 넓혔고, 미국 위스컨신 주 그린 레이크 페스티벌 오브 뮤직 등에서 마스터클래스를 개최해 학생들을 가르쳤으며 2019 Piano Teacher Congress 콩쿠르, 2019 뉴욕 메네스 음대 협주곡 오디션에 심사위원으로 참가하며 아티스트로서 그 활동의 폭을 넓히고 있다.


2018년 Steinway & Sons 레이블로 발매 되었던 그의 첫 음반은 미국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미국 최대 클래식 라디오 채널인 WQXR에서 "2018 최고의 음반들"에 선정되었다. 2019년 Steinway & Sons 레이블로 발매된 그의 두 번째 앨범 또한 “ClassicsToday” 에서 호평을 받았다. 2020년에는 그의 세 번쨰 앨범 ‘Gaspard de la Nuit’이 발매되었다.


일찍이 국내에서 수리음악콩쿠르, 소년 한국일보, 삼익 콩쿠르, 이화.경향 콩쿠르 등을 모두 석권하며 주목을 받아온 신창용은 2018년 자랑스러운 예원인을 수상하였다. 그는 한국에서 예원학교, 서울예고 수석입학, 한국예술영재교육원을 다녔고 그 후 도미, 커티스음악원에서 Paul G. Mehlin Scholarship을 수상하며 학사과정을 장학 졸업, 줄리어드 음대에서 전액장학생으로 석사과정 및 최고 연주자 과정을 마쳤다.




<커피콘서트>


누적관객 7만 명을 돌파하며 인천의 대표 브랜드 공연으로 자리매김한 <커피콘서트>.

2008년에 시작해 매달 한 번, 셋째 주 수요일 오후 2시에 열리는 <커피콘서트>는

향긋한 커피 한 잔과 함께 다양한 장르의 무대를 만나는 마티네 콘서트(Matinée Concert)이다. ​

지난 13년 동안 문화 활동에 누구보다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주부들은 물론 저녁 관람이 쉽지 않은 자영업자와 은

퇴 후 여가를 적극적으로 즐기는 액티브 시니어(건강하고 적극적으로 은퇴생활을 하는 활기찬 은퇴자)까지 매니아층으로 끌어들이며

지지기반을 더 넓고 단단하게 다지고 있다. ​

또한 <커피콘서트>는 열렬히 아티스트를 맞이하는 관객들에게 가슴 속 진솔한 이야기를 꺼내 교감을 나눌 수 있어 출연자도 행복한 무대로도 손꼽힌다.

​2021년에는 3월부터 12월까지 총 10번의 무대가 예정되어 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문화예술회관
  • 문의처 032-420-2736
  • 최종업데이트 2023-05-1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