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연·전시

공연일정

2021 썸머페스티벌 : 앙상블 오푸스 - 피아노 트리오의 음악세계

앙상블 오푸스

티켓오픈 : 7월5일(월) 오후 2시(인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엔티켓)    / 7월7일(수) 오후 2시(인터파크 티켓)
예매마감 : 8월13일(금) 오후 5시
공연당일 현장판매 : 8월14일(토) 오후 4시


< 좌석 운영안내 >

본 공연은 다른 일행간 좌석 띄어 앉기 방침을 준수합니다 . ‘1 인일 경우 1 인석 / 동행인이 있을 경우 2 연석 또는 3 연석 옆의 좌석 한 칸 띄우기 를 시행하여 운영합니다 . 자세한 사항은 좌석 배치도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공연장 방역지침 이용자 수칙 을 준수하시어 본인의 관람 인원에 맞는 좌석을 예매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 1 인일 경우 2 연석 , 3 연석이 아닌 1 인석을 예매하시길 바랍니다 . 2 연석 , 3 연석 중 일부 좌석 (1~2 ) 만 예매할 경우 , 다른 일행간 거리 유지를 할 수 없어 방역수칙에 벗어납니다 . 이로 인한 공연 당일 예매 취소 / 변경은 불가하오니 신중히 좌석을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코로나 19 관련 정부지침에 따라 거리두기 좌석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코로나 19 상항에 따라 공연 당일 연기 및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할인내역


<20% 할인>
- 인천e음카드 소지자(카드신청 완료자까지 포함/ 본인만)
- 코로나19 백신 “COOV 어플” 또는 “접종 확인서” 소지자(공연당일 소지시 / (본인만)

  <30% 할인>
- 예술인패스 카드 소지자(모바일 카드 포함 / 본인만)
- 만 65세이상(신분증 지참시 / 본인만)
- 참가학교(인천학생) L홀더 소지자 
    → 2021 참가학교 대상자는 인천시 초·중·고등학교 재학생이며, 공연 당일 L홀더를 소지자에 한함(본인만)
- 단체 20인 이상

<40% 할인>
- 4개 공연 동시 구매자(전화 1588-2341)
- 단체 50인 이상

<50% 할인>
- 장애인(복지카드 지참시 / 동반 1인까지)
- 국가유공자(유공자증 지참시 / 동반 1인까지)
- 문화누리카드 소지자(문화누리카드 지참시 / 본인만)
- 인천문화예술회관 유료회원 50% 할인(일반 2매 / 가족 4매)

※ 중복할인 불가 (모든 할인은 예매시 할인율을 선택하고 현장에서 증빙해야 하며, 일반예매 후 현장에서 차액 환불 되지 않습니다.)
※ 할인 혜택 적용 시 해당사항을 준수하셔야하며, 그렇지 않을 시에는 공연당일 현장에서 차액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 본 영상은 단순 참고용 입니다. 공연과는 일부 연주자와 연주형태, 연주곡 등의 차이가 있습니다.>


 

   

 



다양한 악기로 즐기는 클래식의 매력

청소년을 위한 공연축제 - 해설이 있는 음악회 <썸머페스티벌>이 11년째를 맞아 더욱 알찬 기획으로 인천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다. 올해는 8월 12일부터 15일까지 총 4회로 진행되며, 국내를 대표하는 정상급 음악인들과 국내외 무대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인천출신 음악인의 참여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 공연은 코로나19의 확산방지를 위하여 “다른 일행 간 좌석 띄어 앉기”로 시행되어 입장객 수를 제한한다.

또한 마스크 착용, QR코드 시행 등 관객들의 안전과 쾌적한 관람을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11살을 맞은 여름시즌 음악회! 청소년 특화 프로그램으로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썸머페스티벌>은 청소년을 위한 맞춤형 해설과 알차게 구성된 프로그램으로 지난 10년간 누적관객 4만3천여명을 기록하고 있는 인천공연계의 스테디셀러 브랜드 음악회이다. 클래식의 장벽을 낮추고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기존 음악회와 차별화한 기획으로 “청소년 음악회” 중에서 유례없는 큰 사랑을 받아왔다. 매해 인기 있는 프로그램은 사전예매로 매진사례가 종종 발생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누렸으며, 올해 역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양한 악기로 즐기는 클래식의 매력!
올해에는 ‘다양한 악기로 즐기는 클래식의 매력’ 이라는 테마로 4일 동안 타악기앙상블, 클래식기타 리사이틀, 피아노 트리오(바이올린, 첼로, 피아노)앙상블, 피아노 리사이틀로 다양한 악기로 클래식의 매력을 즐길 수 있는 공연들이 펼쳐진다. 다소 어렵다고만 느끼는 클래식 음악을 다양한 악기에서 내뿜는 다양한 음색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더불어 관객들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친절한 해설과 함께하여 예술작품과 관객과의 마음의 거리를 좁힐 것이다.

청소년을 위한 여름 시즌 공연 축제! 공연 입문자에게도 추천!
인천문화예술회관에서는 청소년을 위한 계절 시즌 프로그램으로 여름시즌 <썸머페스티벌>, 겨울 시즌 <얼리윈터페스티벌>을 선보이고 있다. 그 중 <썸머페스티벌>은 청소년뿐만 아니라 클래식 입문자에게도 좋은 프로그램이다. 착한 관람료로 친절한 해설을 곁들인 수준 높은 클래식 연주를 감상하는 프로그램으로 어렵고 멀게만 느껴졌던 클래식 음악의 세계에 흠뻑 빠져보고자 하는 이들이라면 꼭 한번 감상해 볼 것을 추천한다.





◦앙상블 오푸스 - 피아노 트리오의 음악세계
  - 8.14(토) 5:00PM|소공연장


국제적인 명성과 뛰어난 연주 능력을 갖춘 국내외 음악인으로 구성된 앙상블의 피아노 트리오 무대를 준비하였다. 2009년 창단한 앙상블 오푸스는 작곡가 류재준이 예술감독, 바이올리니스트 백주영이 리더를 맡아 국내외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이번공연에는 현재 서울대 음대 교수인 바이올리니스트 백주영과 뉴저지 심포니 오케스트라 단원으로 활동중인 첼리스트 백나영, 전남대 음대 교수인 피아니스트 박은식의 조합으로 각 악기의 특색이 살아 있는 피아노트리오의 매력의 보여줄 것이다.


프로그램

 -  Rachmaninoff   Zde's khorosho, Op. 21, No. 7 / 2 min 30
 -  Rachmaninoff   Prelude in B flat major, Op. 23 No. 2 / 3 min 30
 -  Ravel   Sonata for Violin and Cello, M.74 / 20 min
 -  Mendelssohn  Piano trio in D minor / 30 min
 -  Piazzolla   Piano Trio Verano Porteno(summer) / 5 min

※ 프로그램은 사정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앙상블 오푸스




2009년 창단한 앙상블오푸스는 국제적인 명성과 뛰어난 연주 능력을 갖춘 국내외 음악인으로 구성된 앙상블로서 작곡가 류재준이 예술감독, 바이올리니스트 백주영이 리더를 맡고 있다. 개개인이 솔리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이들 음악인들은 앙상블에 대한 깊은 이해와 관심을 바탕으로 세계 최고의 음악단체를 만들겠다는 일념으로 뜻을 모았다. 또한 앙상블오푸스의 행보는 한국뿐 아니라 유럽에서도 레퍼토리와 연주력으로 집중적인 조명과 관심을 받고 있다.

​ 

백주영 (리더, 바이올린)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기악과 교수
백나영 (첼로) 뉴져지 심포니 오케스트라 단원
박은식 (피아노) 전남대학교 예술대학 음악학과 부교수
 

​ 

​※ 출연진은 사정에 의해 일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문화예술회관
  • 문의처 032-420-2736
  • 최종업데이트 2020-05-07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