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연일정

2022얼리윈터페스티벌 - 보이스밴드 엑시트

얼리윈터페스티벌 엑시트

※  본공연은 예매로 티켓이 매진되어 공연 당일 티켓 현장판매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관객여러분의 너른 이해 부탁드립니다.


티켓오픈 : 10월 4일(화) 오후 2시



할인내역


<10% 할인>

- 인천e음카드 소지자(카드신청 완료자까지 포함/ 본인만)

     

<30% 할인>

- 인천문화예술회관 카카오톡채널 플러스 친구(본인만)

- 예술인패스 카드 소지자(모바일 카드 포함 / 본인만)

- 청소년(만24세 이하)

- 단체 20인 이상

     

<40% 할인>

- 단체 50인 이상

- 인천문화예술회관 유료회원 (일반 2매 / 가족 4매)

- 얼리 윈터페스티벌 L홀더 소지자(본인만)

     

<50% 할인>

- 장애인(복지카드 지참시 / 동반 1인까지)

- 국가유공자(유공자증 지참시 / 본인만)

- 문화누리카드 소지자(문화누리카드 지참시 / 본인만)

- 수능수험표 소지자(동반 3인까지)

- 만 65세이상(신분증 지참시 / 본인만)

          

※ 중복할인 불가(모든 할인은 예매시 할인율을 선택하고 현장에서 증빙해야 하며, 일반예매 후 현장에서 차액 환불 되지 않습니다.)

※ 할인 혜택 적용 시 해당사항을 준수하셔야하며, 그렇지 않을 시에는 공연당일 현장에서 차액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공연 상세



청소년 및 공연입문자 부터 매니아까지 만족할 공연축제 – 얼리 윈터페스티벌!

찬바람이 부는 초겨울을 맞이하여 청소년과 공연 입문자를 위해 시린 마음을 위로해 줄 ‘청소년을 위한 공연축제 - 얼리 윈터페스티벌’를 인천문화예술회관에서 준비하였다. 매년 인천문화예술회관에서는 여름, 겨울시즌에 청소년을 위해 기획한 공연프로그램을 준비하였다. 여름시즌인 8월에는 클래식음악을 중심으로 한 “썸머페스티벌”을, 겨울시즌인 12월에는 “얼리 윈터페스티벌”을 공연한다. 특히 올해 4회를 맞이한 “얼리 윈터페스티벌”은 12월 8일, 10일, 14일까지 3일간 총 5회로 진행된다. 


청소년과 공연 입문자부터 매니아까지 만족 시킬 특색 있는 3개의 장르 공연!

댄스, 음악, 뮤지컬 등의 다양한 무대공연 장르를 접할 수 있는 기회이다. 또한 한해를 마무리하는 학년 말, 다양한 문화적 체험을 통해 더 성숙된 모습으로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TV, 인 터넷, 휴대폰 등의 매체에 익숙한 청소년들에게 다소 어렵고, 낯설게 느껴질 수 있는  무대공연 장르지만, 그 중에서도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작품들로 구성하였다.



 

※ 영상은 공연내용과는 다를 수 있으며, 참고용으로만 감상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2 얼리 윈터페스티벌 보이스밴드 VBEXIT 아카펠라 콘서트 Only Voices 2022.12.10. SAT 5PM 인천문화예술회관 공연장 음악을 통해 일상에서 탈출하자’며 모인 혼성 5인조 아카펠라그룹 엑시트(EXIT)! ‘엑시트’는 한국아카펠라 대회 대상, 아시안컵 국제 아카펠라 대회 대상 수상 등 세계무대에서 인정받은 5인조 아카펠라 그룹으로 최근 중국 투어를 비롯해 일본, 대만, 홍콩, 마카오 등의 해외 무대는 물론 각종 방송, 라디오, 광고, 음반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또한 6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친숙한 장르인 가요, 팝, 동요 등의 다양한 음악을 아카펠라로 커버한 영상을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악동뮤지션의 수현과 함께한 커버 영상의 조회 수가 1,000만 뷰를 넘는 등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번 공연은 국내를 넘어 세계적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엑시트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게 준비한 공연으로 아카펠라의 소름 돋는 하모니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프로그램 1. Beautiful - 드라마 도깨비 ost  2. 퍼커션 솔로 3. Isn't she lovely - Stevie Wonder​ 4. The Lion Sleeps Tonight - 영화 The Lion King O.S.T​ 5. 디즈니 메들리​ 6. 발라드 메들리 7. 퀸 메들리 8. 캐롤 메들리 9. 바람의 노래 – 소향 10. Spain - Al Jarreau ※ 프로그램은 연주자의 사정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국제적으로 통할 수 있다는 음악적 색깔의 자신감! 혼성 5인조 아카펠라그룹 엑시트(EXIT) 2008년 그룹 결성 후 세계적인 아카펠라 그룹이 되기 위해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하던그들은 세상 밖으로 본인들의 존재를 드러내기 시작했다. 국제적으로 통할 수 있다는 엑시트의 음악적 색깔의 고집은 2009년 8월 한국아카펠라대회 대상을 시작으로 2012년 9월 중국 심천에서 국제아카펠라대회 대상을 차지하였고, 2014년 8월 미니앨범 ‘Ear strike’를 발매하며 더욱더 활동에 박차를 가하게 된다. 엑시트는 현재 중국, 대만, 일본 등 초청공연으로 왕성한 활동 중에 있으며, 중국 3개 도시투어로 북경, 상해, 심천에서의 단독 투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문화예술회관
  • 문의처 032-420-2736
  • 최종업데이트 2023-05-1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