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연일정

2022얼리 윈터페스티벌 - 뮤지컬 <17세>

※ 본 공연은 단체관람이 예정된 공연입니다.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본 페이지는  PC 환경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예매 시 PC 사용을 권장 드립니다.


티켓오픈 : 10월4일(화) 오후 2시

추가 티켓 오픈 : 11월 25일(금) 오후 2시


할인내역


<10% 할인>

- 인천e음카드 소지자(카드신청 완료자까지 포함/ 본인만)

<30% 할인>
- 인천문화예술회관 카카오톡채널 플러스 친구(본인만)
- 예술인패스 카드 소지자(모바일 카드 포함 / 본인만)
- 청소년(만24세 이하)
- 단체 20인 이상

<40% 할인>
- 단체 50인 이상
- 인천문화예술회관 유료회원 (일반 2매 / 가족 4매)

<50% 할인>
- 장애인(복지카드 지참시 / 동반 1인까지)
- 국가유공자(유공자증 지참시 / 본인만)
- 문화누리카드 소지자(문화누리카드 지참시 / 본인만)
- 수능수험표 소지자(동반 3인까지)
- 만 65세이상(신분증 지참시 / 본인만)

※ 중복할인 불가(모든 할인은 예매시 할인율을 선택하고 현장에서 증빙해야 하며, 일반예매 후 현장에서 차액 환불 되지 않습니다.)
※ 할인 혜택 적용 시 해당사항을 준수하셔야하며, 그렇지 않을 시에는 공연당일 현장에서 차액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공연상세



청소년 및 공연입문자 부터 매니아까지 만족할 공연축제 – 얼리 윈터페스티벌!

찬바람이 부는 초겨울을 맞이하여 청소년과 공연 입문자를 위해 시린 마음을 위로해 줄 ‘청소년을 위한 공연축제 - 얼리 윈터페스티벌’를 인천문화예술회관에서 준비하였다. 매년 인천문화예술회관에서는 여름, 겨울시즌에 청소년을 위해 기획한 공연프로그램을 준비하였다. 여름시즌인 8월에는 클래식음악을 중심으로 한 “썸머페스티벌”을, 겨울시즌인 12월에는 “얼리 윈터페스티벌”을 공연한다. 특히 올해 4회를 맞이한 “얼리 윈터페스티벌”은 12월 8일, 10일, 14일까지 3일간 총 5회로 진행된다. 

청소년과 공연 입문자부터 매니아까지 만족 시킬 특색 있는 3개의 장르 공연!
댄스, 음악, 뮤지컬 등의 다양한 무대공연 장르를 접할 수 있는 기회이다. 또한 한해를 마무리하는 학년 말, 다양한 문화적 체험을 통해 더 성숙된 모습으로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TV, 인터넷, 휴대폰 등의 매체에 익숙한 청소년들에게 다소 어렵고, 낯설게 느껴질 수 있는 무대공연 장르지만, 그 중에서도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작품들로 구성하였다.

 
□ 만든 사람들

- 원작 : 이근미 / 대본 : 정재헌 / 예술감독 : 조승룡

- 연출 : 조영환 / 작곡 : 장한솔, 이선영, 김치영, 최성철

- 조명 : 김규일 / 음향 : 이현민, 이성령 / 영상 : 가람이

- 출연 : 여한나, 이지혁, 이은아, 정재헌, 조영환, 백지연, 가람이


  뮤지컬 17세 시대를 뛰어넘는 공감, 그리고 사랑 당신의 아름다웟던 17세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2022.12.14. 수요일 오전 10시30분 오후 2시 인천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 관객과 언론의 끝없는 찬사 이 시대의 모든 이에게 정말로 필요한 이야기 다채롭고 아름다운 노래! 전율적인 군무! 오감을 만족시킨 환상적인 뮤지컬 진정한 치유를 원한다면 꼭 봐야할 뮤지컬 그 어떤 연애소설보다 간지롭고 달달하며 풋풋하고 아련하다. 독특한 설정과 익살스러움과 진지한을 넘나드는 스토리는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는다! 누구에게나 잇었던 찬란한 시절! 뮤지컬 17세! 뮤지컬 17세 시대를 뛰어넘는 공감, 그리고 사랑 당신의 아름다웟던 17세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가장 찬란했던 순간을 데려다 줄 모두를 위한 추억여행! 누구에게나 잇었다 17세의 가슴뛰는 꿈! 어느 때에나 있었다! 17세의 콩닥콩닥 첫사람! 응답하라 7080! 당신의 복고감성을 ㅈ대로 자극할 복고스테이지, 복고스토리 엄마의 말랑말랑 러브스토리! 응답하라 17세! 우리 엄마의 17세를 엿보다! 세대를 초월한 공감스토리 엄마의 말랑말랑 러브스토리! 풍성한 캐릭터와 풍성한 볼거리! 10명의 배우 모두가 1인 2역 이상!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스토리 완벽 재현! 베스트셀러 소설 17세 뮤지컬의 전율과 감동으로! 2006년 여성동아 장편소설 당선작!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우수문학도서! 책따세 추천도서! 시놉시스 딸이 집을 나갔다. 30년 전 내가 그랬던 것처럼. 17세의 딸이 가출하자 불현 듯 떠오르는 17세의 기억. 그때의 이야기로 무경은 딸에게 다가가기 시작한다. 똘똘했던 무경. 그러나 고등학교 진학실패와 가출. 대규모 공장의 취직, 멋진 차현과의 만남. 삶의 희노애락이 담긴 17살의 그 때! 모든 것이 새롭고 두근거리는 모험같은 인생! 하지만 사람도 사회도 변해가기 시작하는데...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문화예술회관
  • 문의처 032-420-2736
  • 최종업데이트 2023-05-1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