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연일정

2023커피콘서트Ⅳ. 피아니스트 오은철 "LOVE LETTER"

※ 티켓배부 및 현장판매 : 6.21(수) 오후 1시 ~ / 소공연장 로비
※ 본 페이지는 PC 환경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예매 시 PC 사용을 권장 드립니다. 


 공지사항


<티켓 오픈 관련>

- 티켓 오픈일 : 5월 3일(수) 14:00 ~
※ 예매처 : 인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엔티켓

- 예술회관 유료회원 티켓 선오픈일 : 5월 2일(화) 14:00 ~ 24:00
※ 선오픈 예매처 : 인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전화예매 : 032-420-2000(14:00~18:00)

- 예술회관 유료회원 티켓 선오픈일에는 인천문화예술회관 유료회원만 예매가 가능합니다. 유료회원이 아닌 분이 예매하신 경우는 강제 취소됩니다.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유료회원 중 티켓 선오픈일에 예매하지 못하신 분들은 일반 티켓 오픈일 이후 부터 예매 가능합니다.

<감염병 관련>
-  본 공연은 감염병 등의 사유로 출연진 변경, 취소 등이 발생할 수 있으며, 또는 정부 방역지침에 따라 관람수칙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 발생시 예매자와 인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 고지할 예정입니다.



할인내역


■ 20% 할인

- 인천문화예술회관 카카오톡채널 플러스 친구(본인만) : 공연 당일 현장에서 인천문화예술회관 카카오톡 채널 가입여부 확인
- 가족친화기업직원(1인 4매까지) : 공연 당일 해당 사원증 내 가족친화기업 인증마크 제시

■ 5천원 할인
- 예술인패스 카드 소지자(본인만) : 공연 당일 예술인패스 카드 지참 / 모바일 카드 포함
- 청소년(만 24세 이하/본인만) : 공연 당일 신분증 또는 학생증 지참

■ 40% 할인
- 단체 20인 이상 : 1588-2341 전화문의 및 예매

■ 50% 할인
- 인천문화예술회관 유료회원 (일반 유료회원 : 1인 2매 / 가족유료회원 : 1인 4매): 공연 당일 회원카드 지참 
- 장애인(동반 1인까지) : 공연 당일 복지카드 지참
- 국가유공자(본인만) : 공연 당일 유공자증 지참
- 문화누리카드 소지자(본인만) : 공연 당일 문화누리카드 지참
- 경로우대 (만 65세이상, 본인만) : 공연 당일 신분증 지참

※ 20인 이상 단체관람 또는 휠체어석 사용 문의 : 1588-2341
※ 중복할인 불가하며,  일반예매 후 현장에서 차액 환불되지 않습니다.
※ 모든 할인은 예매시 할인율을 선택하고 현장에서 증빙해야 하며,  그렇지 않을 시에는 공연당일 현장에서 차액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예매 좌석 안내


​- 예매처 좌석은 인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엔티켓, 인터파크 3곳으로 나누어 판매합니다. 예매처 좌석 배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커피 제공 안내


커피콘서트 공연장에 오실 때 개인 텀블러를 가져오시면 공연 전과 후, 로비에서 갓 나온 향긋한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개인 텀블러가 준비되지 않은 분들께는 공연 종료 후 퇴장할 때 커피를 제공해 드립니다.
(인천시의 청사 내 일회용품 사용규제 방침에 따라 공연장 로비에서 일회용 컵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관객 여러분의 너른 이해와 협조 당부 드립니다.


공연 소개




클래식, 크로스오버, 록, 영화/ 드라마 ost 등 다양한 장르에서 두각을 보이며 활동 중인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오은철. 

‘클래식을 기반으로 하는 영민하면서도 감각적인 음악으로, 신선하면서도 공감을 이끈다.’는 평을 받는 그는 음악을 통해 담백하게 내면을 들여다보면서도 때로는 과감하고도 독창적인 새로운 무대를 만들어낸다.

이번 공연에서는 오은철이 준비하고 있는 신곡을 중심으로 스트링퀸텟과 함께 연주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 Spring Garden


Dance of the Marionettes


Celestial


Green Road


Remember Me


Moments


Beyond the Bliss


B Rossette


Howl’s Old Boy


Canon Fantasy



* 프로그램은 연주자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출연진 소개



오은철 (Eun-Chul Oh, Composer & Pianist)

피아니스트 오은철은 선화예술학교와 선화예고를 졸업하고 연세대학교 재학 중 도미하여 인디애나주립대학교 작곡과에 입학했다. 그는 제18회 음악춘추콩쿠르 피아노 부문, 제3회 국민일보 영산아트홀 실내악 콩쿠르에 입상하였고 16세에 국립경찰교향악단에 위촉받아 작곡한 <Voyage to the Sunrise>는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초연되었다. 2016년 Jon Vickers Film Scoring Award & Commission에 우승하여 무성영화 <Body and Soul>에 음악을 입혀 직접 지휘로 초연하였다. 오은철이 작곡한 <Sextet for Piano and Wind Quintet>는 미국 서워싱턴대학교 음대도서관에 등재되었으며, 2020년 오보이스트에게 위촉 받은 작품 <Secret Garden for Oboe and Piano>는 베를린필하모니 캄머홀에서 초연되기도 하였다.


국내에서는 영화 <출국>, <유리정원>, <컨트롤>, 채널A드라마 <터치>의 삽입곡을 작곡하였고, 단편영화 <Daytime Moon>, <전 부치러 왔습니다> 음악감독을 역임하였다. <2019 블리자드 엔터테이먼트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콘서트와 2020년 소프라노 홍혜란(퀸 엘리자베스 콩쿠르 성악부문 우승)의 한국가곡앨범 <희망가>를 편곡하였다. 2020년 본인이 직접 작곡, 연주한 클래식 싱글 앨범 <연인>이 발매되었다.


KBS2 불후의 명곡 제455회 조영수 편에서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제490회 故김현식 편에서 '비처럼 음악처럼'을 편곡하여 큰 주목을 받았다. 현재 Lower-String Quartet 상주 작곡가이며, KBS1 열린음악회, MBC TV예술무대에 다수 출연하며 편곡과 연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또한 <포르테 디 콰트로 언플러그드 콘서트: 더 클래식> 공연의 밴드마스터 / 음악감독을 맡았다.


최근 JTBC TV 프로그램 <슈퍼밴드2>에 출연하여 '크랙실버'팀으로 우승하였다.



커피콘서트


누적관객 8만 명을 돌파하여 인천의 대표 브랜드 공연으로 자리매김한 <커피콘서트>

2008년에 시작해 매달 한 번, 셋째 주 수요일 오후 2시에 열리는 <커피콘서트>는 향긋한 커피 한 잔과 함께 다양한 장르의 무대를 만나는 마티네 콘서트(Matinée Concert)입니다.

지난 15년동안 문화 활동에 누구보다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주부들은 물론 저녁 관람이 쉽지 않은 자영업자와 은퇴 후 여가를 적극적으로 즐기는 액티브 시니어(건강하고 적극적으로 은퇴생활을 하는 활기찬 은퇴자)까지 매니아층으로 끌어들이며 지지기반을 더 넓고 단단하게 다지고 있습니다.

또한 <커피콘서트>는 열렬히 아티스트를 맞이하는 관객들에게 가슴 속 진솔한 이야기를 꺼내 교감을 나눌 수 있어 출연자도 행복한 무대로도 손꼽힙니다.

2023년 상반기에는 3월부터 6월까지 총 4번의 무대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문화예술회관
  • 문의처 032-420-2736
  • 최종업데이트 2023-05-1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