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 오픈 안내
■ 예술회관 유료회원 티켓 선오픈일 : 6월 1일(월) 14:00 ~ 24:00
※ 선오픈 예매처 : 인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전화예매 : ☎ 032-420-2000 (14:00 ~ 18:00)
■ 티켓 오픈일 : 6월 2일(화) 14:00 ~
※ 예매처 : 인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엔티켓, 놀티켓
- 예술회관 유료회원 티켓 선오픈일에는 인천문화예술회관 유료회원만 예매가 가능합니다. 유료회원이 아닌 분이 예매하신 경우는 강제 취소됩니다.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유료회원 중 티켓 선오픈일에 예매하지 못하신 분들은 일반 티켓 오픈일 이후부터 예매 가능합니다.
예매 좌석 안내
■ 예매처 좌석은 인천문화예술회관, 엔티켓, 놀티켓 3곳으로 나누어 판매합니다.예매처 좌석 배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 공연장 방문시 대중교통 이용
: 주차 공간 부족으로 공연장 지연 입장이 다수 발생하고 있습니다. 버스와 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공연장에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예매 티켓은 오후 1시부터 수령 가능
: 공연장 로비 예매처 / 수령 시 예매자 성함, 휴대전화 뒷자리 4자, 할인 내역을 제시해 주세요.
■ 개인 텀블러 준비
: 개인 텀블러를 준비해 오시면 공연 전(공연 시작 15분 전까지)과 후에 제공해 드리며, 개인 텀블러를 준비하지 못한 분들께는 공연 종료 후 퇴장할 때 커피를 제공해 드립니다.
할인 안내
■ 20% 할인
- 인천문화예술회관 카카오톡 채널 플러스 친구(본인만) : 공연 당일 현장에서 인천문화예술회관 카카오톡 채널 가입여부 확인
- 가족친화기업직원 (1인 4매까지) : 공연 당일 해당 사원증 제시
■ 30% 할인
- 모바일 티켓 : 예술회관 누리집 예매시, "옵션선택"에서 "모바일 티켓"을 선택 하고, "수량 선택"에서 "일반(모바일 티켓 할인)" 권종 선택시
- 예술인패스 카드 소지자(본인만) : 공연 당일 예술인패스 카드 지참 / 모바일 카드 포함
- 청소년 (만 24세 이하, 본인만) : 공연 당일 신분증 또는 학생증 지참
■ 40% 할인
- 인천문화예술회관 유료회원(일반유료회원 1인 2매 | 가족유료회원 1인 4매) : 공연 당일 회원카드 지참
- 단체 20인 이상 : ☎032-420-2000 전화문의 및 예매
■ 50% 할인
- 장애인 (동반1인까지) : 공연 당일 복지카드 지참
- 국가유공자 (본인만) : 공연 당일 유공자증 지참
- 문화누리카드 소지자 (본인만) : 공연 당일 문화누리카드 지참
- 경로우대 (만 65세 이상, 본인만) : 공연 당일 신분증 지참
※ 휠체어석 사용 문의 : ☎032-420-2000
※ 중복할인 불가하며, 일반예매 후 현장에서 차액 환불되지 않습니다.
※ 모든 할인은 예매시 할인율을 선택하고 현장에서 증빙해야 하며, 그렇지 않을 시에는 공연 당일 현장에서 차액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공연 상세 내용
2026 커피콘서트 Ⅴ. 전영랑&프렐류드 <모던 짜스>

인천을 대표하는 소리꾼 전영랑과 국내 최정상 재즈밴드 프렐류드가 만나 1930~40년대 경성에서 유행했던 ‘짜스’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되살린다. 당시 대중의 사랑을 받았던 민요풍 대중가요 ‘신민요’와 해학이 담긴 ‘만요’, 재즈와 스윙, 샹송, 탱고 등 서구 음악을 한 무대에서 펼쳐 시대의 음악적 풍경을 다채롭게 그려낸다. 전통 소리의 호소력과 세련된 재즈 사운드가 어우러진 이번 무대는 향수와 새로움이 공존하는 특별한 음악적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커피콘서트
누적관객 9만 7천명을 돌파하며 인천의 대표 브랜드 공연으로 자리매김한 <커피콘서트>.
2008년에 시작해 매달 한 번, 셋째 주 수요일 오후 2시에 열리는 <커피콘서트>는 향긋한 커피 한 잔과 함께 다양한 장르의 무대를 만나는 마티네 콘서트(Matinée Concert)입니다.
문화 활동에 누구보다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주부들은 물론 저녁 관람이 쉽지 않은 자영업자와 은퇴 후 여가를 적극적으로 즐기는 액티브 시니어(건강하고 적극적으로 은퇴생활을 하는 활기찬 은퇴자)까지 매니아층으로 끌어들이며 지지기반을 더 넓고 단단하게 다지고 있습니다.
또한 <커피콘서트>는 열렬히 아티스트를 맞이하는 관객들에게 가슴 속 진솔한 이야기를 꺼내 교감을 나눌 수 있어 출연자도 행복한 무대로도 손꼽힙니다.
2026년에는 3월부터 12월까지 총 10번의 무대가 예정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