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켓오픈일
인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엔티켓 - 2021년 11월 8일(월) 오후 2시
인터파크 - 2021년 11월 10일(수) 오후 2시
※ 본 공연은 정부 방역지침에 의거 "일행간 띄어앉기"가 원칙입니다.
※ 아울러, 일행의 인원수와 맞지 않는 객석을 예매할 경우 타 일행과 합석할 수도 있습니다.
할인내역
<2천원 할인>
- 코로나19 백신 “COOV 어플” 또는 “접종 확인서” 소지자(공연 당일 소지 / 본인만)
<4천원 할인>
- 인천문화예술회관 유료회원 할인(일반 2매 / 가족 4매)
- 예술인패스 카드 소지자(모바일 카드 포함 / 공연 당일 소지 / 본인만)
- 청소년문화패스(만 24세 이하 / 본인만)
<6천원 할인>
- 장애인(공연 당일 복지카드 소지 / 동반 1인까지)
- 국가유공자(공연 당일 유공자증 지참 / 동반 1인까지)
- 문화누리카드 소지자(공연 당일 문화누리카드 소지 / 본인만)
※ 20인 이상 단체관람 문의, 휠체어석 사용문의 : 1588-2341
※ 중복할인 불가 (모든 할인은 예매시 할인율을 선택하고 현장에서 증빙해야 하며, 일반예매 후 현장에서 차액 환불 되지 않습니다.)
※ 할인 혜택 적용 시 해당사항을 준수하셔야하며, 그렇지 않을 시에는 공연당일 현장에서 차액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2021 커피콘서트Ⅹ. 홍경민 <스페셜 스테이지>

한국의 ‘리키마틴’으로 불리는 홍경민은 1997년 데뷔 이후 꾸준히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이자 만능 엔터네이너이다. 각종 방송 활동 외에도 정기적으로 라이브 콘서트를 진행해 왔다. 2021 커피콘서트 마지막 무대를 장식할 <스페셜 스테이지> 공연에서는 ‘흔들린 우정’, ‘널 보내며’ 등의 히트곡과 함께 7080세대를 위한 추억의 가요 커버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커피콘서트>
누적관객 7만 명을 돌파하며 인천의 대표 브랜드 공연으로 자리매김한 <커피콘서트>.
2008년에 시작해 매달 한 번, 셋째 주 수요일 오후 2시에 열리는 <커피콘서트>는
향긋한 커피 한 잔과 함께 다양한 장르의 무대를 만나는 마티네 콘서트(Matinée Concert)이다.
지난 13년 동안 문화 활동에 누구보다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주부들은 물론 저녁 관람이 쉽지 않은 자영업자와
은퇴 후 여가를 적극적으로 즐기는 액티브 시니어(건강하고 적극적으로 은퇴생활을 하는 활기찬 은퇴자)까지
매니아층으로 끌어들이며 지지기반을 더 넓고 단단하게 다지고 있다.
또한 <커피콘서트>는 열렬히 아티스트를 맞이하는 관객들에게 가슴 속 진솔한 이야기를 꺼내
교감을 나눌 수 있어 출연자도 행복한 무대로도 손꼽힌다.
2021년에는 3월부터 12월까지 총 10번의 무대가 예정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