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오픈일 : 8월 23일(화) 오후 2시
■ 예매 좌석 : 매회, 비지정 100석 선착순 예매 진행
■ 모든 예매자는 공연시작 15분 전까지 도착해 주시기 바라며, 시간 내 미입장 시 예매석은 현장 대기자에게 양도될 수 있습니다.
※ 휠체어석 사용이 필요할 시, 1588-2341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10. 8. Sat 18:00
최고은
‘죠니포크(Joni-folk)’, ‘포크계의 나윤선’으로 비유되며 팔색조 같은 음색과 어쿠스틱 사운드를 통해 이전 자신의 음악을 넘어서며 꾸준히 성장하는 싱어송라이터 최고은.
어쿠스틱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포크, 록, 팝, 재즈, 국악 등의 장르적 경계를 흐릿하게 만드는 그녀의 특별한 재능은 결국 최고은의 독특하고 진심어린 목소리로 아름다움과 설득력을 갖는다. 세계 최대 음악페스티벌인 영국의 ‘글래스톤베리 뮤직페스티벌’에 3차례 초청받았다.
“데뷔 앨범인 EP [36.5℃](2010)를 시작으로 2014년 첫 정규 앨범 [I WAS, I AM, I WILL]을 발표 후 지금까지 다섯 장의 EP를 발표하며 누구보다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한국을 대표하는 포크 뮤지션 중 한 명이다. 청소년 시절에는 판소리를 공부했고, 대학에 와서는 하드코어 록 밴드 보컬로 활동한 독특한 이력에서 출발한 그녀만의 창조적인 음악 세계는 세계적인 음악 페스티벌인 '글래스톤베리'에 3회나 초대 받았다는 사실이 증명하기도 한다. 무엇보다 공연에서 독보적인 울림을 주는 라이브 실력을 갖고 있는 음악가다.” _ 박정용(공간 벨로주 대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