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AQ

2 / 2 페이지(전체 19건)


1. 하단의 <필수 기입 내용>을 한글파일로 작성, 이메일(earthring@korea.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 공연 및 전시의 포스터 및 (작품)사진은 jpg파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최대 5장
3. 포스터 및 웹페이지가 jpg파일로 완성된 경우, 이미지 안에 포함된 텍스트를 따로 한글파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장애인차별금지법을 준수하기 위해 예술회관 홈페이지에 이미지 안에 담긴 내용을 기입하는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이를 위해 텍스트만 담은 파일을 요청드립니다.)



<필수 기입 내용>
1. 공연/전시명
2. 기간
3. 시간(공연/전시 기간 중 휴관이 있을 경우 상세 표기)
4. 장소(공연-대/소/야외 공연장, 전시-대/중앙/소/미추홀 전시실 중 선택)
5. 관람료
6. 주최
7. 문의(문의나 예매를 받을 수 있는 전화번호를 기재)
8. 관람연령
9. 예매처(예매처/전화번호/예매처 사이트 링크 주소)
10. 기타(할인율 및 기타 특이 사항)
11. 공연/전시 소개(공연/전시에 관한 글-아티스트 프로필, 줄거리, 배역, 작품 소개 등)
12. 프로그램(더블캐스팅일 경우 캐스팅에 따른 일정 표기)






회관 홈페이지 상단 메뉴 중 ‘대관’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관 규정 및 신청방법, 사용료 등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연회비 입금확인 문자를 통보받으시면,

회관 홈페이지 “유료회원 가입 및 혜택안내 – 유료회원 인증방법”을 참고하시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우선, 인천문화예술회관 유료회원 담당자(032-420-2739)로 연락해주시면,

담당자가 홈페이지상의 회원구분 변경을 처리해드립니다.

후 홈페이지 “유료회원 가입 및 혜택안내 - 회비 입금방법”을 참고하시어 연회비를 납부하시면 담당자 확인을 통해 가입처리가 완료됩니다.



무료 공연은 별도의 초대권 없이 누구나 참석하여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공연을 말하며,

초대 공연은 공연단체에서 배부한 초대권을 지참하신 분에 한하여 입장 가능한 공연을 말합니다.

초대권에 관한 문의는 공연 주관처로 연락하시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평일 공연은 관람일 전일 오후 5시 / 토•일 공연은 금요일 오후 5시 (공연일이 공휴일인 경우, 공휴일 전날 평일 오후 5시)까지 가능하며,

취소마감시간 이후와 공연당일은 예매티켓의 취소, 변경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부분 취소의 경우 예매처(1588-2341)로 전화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취소 및 환불 규정
취소수수료 규정 (부분취소를 하실경우 고객센터로 전화문의 바랍니다)
- 취소일자에 따라서 아래와 같이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예매일 기준보다 관람일 기준이 우선 적용됩니다.

단, 예매 당일 밤 12시 이전 취소 시에는 취소수수료가 없으며, 예매수수료도 환불됩니다. (취소기한 내에 한함)
- 예매일 8일 후 ~ 관람일 7일 전까지 취소시 예매금액의 10% 공제 후 환급
- 관람일 6일 전 ~ 3일 전까지 취소시 예매금액의 20% 공제후 환급
- 관람일 2일 전 ~ 1일 전까지 취소시 예매금액의 30% 공제후 환급


    예술회관 주관공연의 경우, 공연당일 공연장 로비의 현장매표소 수령과

    예매처 방문수령(증빙이 필요한 할인을 받지 않은 경우) 가능합니다.

    인터넷 예매의 경우, 예매확인서 또는 예매번호를 반드시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할인을 받으셨을 경우, 증빙자료를 꼭 지참하셔야 합니다.


예술회관 주관공연의 경우, 상설예매처(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 주말 제외, 전시실 입구 우측 위치)와

해당 공연당일 공연장 매표소에서 현장판매 시작 이후 티켓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티켓 잔여석 현황은 수시로 변동되기 때문에 예매처(1588-2341)에 전화문의 하신 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술회관 주관공연의 경우, 변경은 기존 예매 건에 대한 취소 후에 재결제로 진행되며,

예매처(1588-2341)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조기예매할인과 같이 기간이 한정되어있는 할인을 받았을 경우, 기간 종료 후 변경 건에 대해서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공연 당일에는 변경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대관공연은 별도 적용되므로 해당 기획사로 확인하셔야합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문화예술회관
  • 문의처 032-420-2736
  • 최종업데이트 2023-05-1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