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시민의 눈과 마음으로 기록한 인천의 이야기
남촌농축산물도매시장 이용과 관련하여 자유로운 의견을 공유하는 열린 공간이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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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공개여부 |
|---|---|---|---|---|---|---|
| 740 | 과일 신광 | 파일있음 | 이 * * | 2025-09-09 | 156 | 공개 |
| 739 | 멍청한 소비자는 고마운 분들입니다. | 김 * * | 2025-09-05 | 199 | 공개 | |
| 738 | 남촌도매시장에서 ‘소매 구매’를 권하지 않는 이유 | 남 * * | 2025-09-04 | 490 | 공개 | |
| 737 | 과일환불 요청 | 파일있음 | 권 * * | 2025-08-31 | 185 | 공개 |
| 736 | 상한 과일 환불 요청드립니다. | 파일있음 | 김 * * | 2025-08-30 | 222 | 공개 |
| 735 | 손님에게 욕하는 상인 | 장 * * | 2025-08-30 | 148 | 공개 | |
| 734 | 위생 | 전 * * | 2025-08-23 | 253 | 공개 | |
| 733 | 이게 바로 공무원의 전형적인 세금낭비 | 김 * * | 2025-08-22 | 166 | 공개 | |
| 732 | 상하차 조업구간(???????) 누구맘대로? | 남 * * | 2025-08-19 | 176 | 공개 | |
| 731 | 경고문 붙여서 해결될 일이면 공무원이 뭔 필요가 있나? | 파일있음 | 김 * * | 2025-08-17 | 175 | 공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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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의처 032-440-6999
- 최종업데이트 2025-08-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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