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찾는 질문
⇒ 기타 사항은 이용 매뉴얼을 참고하실 수 있으며, 접수·픽업·해지·결제 등 질문 사항은 채널톡 상담 또는 고객 센터(이용가능 시간 월~금 09:00~18:00)를 통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채널톡 상담센터 : https://k81eo.channel.io/home
○ 고객센터 ☎ 1544-6213
☞ 이용 매뉴얼 : https://manual.amazing.today/
⇒ 당일배송은 배송완료 후 반품이 불가합니다. 구매자와 소통하여 타 택배사를 통해 별도로 반품을 진행해 주세요. 배송을 수행할 수 없는 경우 물품이 반송되며 반송비가 부과됩니다.
⇒ 일반배송은 한진택배 사이트/어플 등을 통해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반품비는 해당 운송장 배송비에 200원이 추가된 반송비가 포인트에서 차감됩니다.
⇒ 배송 주소 오류 또는 주소 오기재의 경우, 재접수가 필요하여 보류가 아닌 배송 중단 처리 후 반송됩니다(반송비 발생).
⇒ 배송 보류 후 지속적인 고객 연락 불가, 배송지 진입 불가 등으로 정상적인 배송을 이행할 수 었는 경우, 배송 중단 처리됩니다.(반송처리 및 반송비 발생).
⇒ 배송 중단된 물품은 반송처리 되며, 배송 재개를 희망하시는 경우에는 새로운 송장으로 재접수 해 주셔야 합니다.
⇒ 배송 보류 사유는 아래 카카오 채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신속히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용가능 시간 월~금 09:00~18:00)
○ 채널톡 상담센터 https://k81eo.channel.io/home
○ 고객센터 ☎ 1544-6213
⇒ 가장 많은 배송 보류 사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고객 주문 취소 및 수취거부(보류 후 중단 및 반송 처리)
○ 출입방법 미기재로 인한 배송지 진입 불가
○ 고객 연락 불가(통화불가, 연락처 오기재 등)
○ 배송 요청 사항 이행 불가
○ 배송지 출입경로를 찾을 수 없어서 진입 불가
○ 도난 및 분실 위험이 있어 배송 이행 불가
⇒ 픽업은 평일에만 합니다. 당일배송은 주말에는 배송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일반배송 중 주 후반(목~금)에 픽업한 물품은 주말 포함 배송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주말 도착 보장 ×).
⇒ 당일배송(인천, 서울, 부천) : 18:00~24:00 사이에 배송됩니다. 해당 시간에 수령할 수 없는 배송지인 경우에는 배송 보류 후 반송처리 되며, 이 경우 재접수를 하셔야 합니다. (배송사고 ×, 고객 책임 ○)
⇒ 일반배송(전국) : 특정 배송시간이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다만, 배송이 불가한 경우(출입불가, 연락불가 등)에는 배송 보류 후 반송처리되며, 이 경우 재접수를 하셔야 합니다. (배송사고 ×, 고객 책임 ○)
⇒ 인천시(일부제외) : 강화군 및 옹진군 제외, 영종도는 거주지 밀집지역만 가능(운서동 일부구역, 운남동 일부구역, 중산동 일부구역), 서울시(전체), 부천시(전체)
⇒ 아이스박스로 포장된 물품은 오전 11시 픽업 요청 마감, 12~14시 방문하여 픽업이 진행되며 특정시간 지정이 불가합니다.
⇒ 종이 보냉박스를 사용하시더라도, 스티로폼 아이스박스를 출고할 가능성이 있다면 계약시 아이스박스 출고 여부를 꼭 체크해 주세요. 체크 표시를 하지 않으면 추후 픽업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 당일배송은 삼변의 합 100cm 이하, 무게 5kg 이하만 가능하며 일반배송과 신선배송은 삼변의 합 140cm 이하, 무게 15kg 이하만 가능합니다.
⇒ 당일배송과 일반배송 모두 상온에서 배송 가능한 물품이어야 하며, 신선배송은 아이스박스로 포장된 배송으로 당일배송만 가능합니다.
⇒ 픽업 : 배송 접수 시, 입력하신 보낸이 주소로 기사님 또는 지하철역 집화원이 방문하여 물품을 픽업합니다. 평일에만 픽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주말동안의 픽업 요청은 월요일에 픽업이 진행됩니다.
⇒ 배송 : 물품 수거 이후 당일배송(투데이 택배)과 일반배송(한진택배)로 구분되어 배송이 진행됩니다.
- 자료관리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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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담당부서 물류정책과
- 문의처 032-440-3872
- 최종업데이트 2025-0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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