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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풍·호우·대설 등 피해신고 요령과 절차 안내

담당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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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6-05-15
조회수
1427
태풍·호우·대설 등 피해신고 요령과 절차 안내
세부 내용은 붙임화일의 소식지,반상회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소식지,반상회 주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피해신고는 왜 하여야 하는지 ?
2. 신고대상 시설 등은 무엇이며 대상자는 ?
3. 피해신고서 작성은 어떻게 하는지 ?
4. 피해신고서는 어디에 제출해야 하는지 ?
5. 피해신고 제외 대상은 무엇인지 ?
6. 피해신고에 대한 궁금한 것에 대한 문의는 ?
7. 피해신고서(붙임화일)
첨부파일
소식지,반상회보5(의뢰).hwp 미리보기 다운로드
피해신고서.hwp 미리보기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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