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수강신청 전에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여성복지관 사정에 따라 강사가 대체되거나 강의 일정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7. 1.(월) 개강 이후 7. 8.(월)까지 수강신청기간 입니다. 수강신청 전에 강의 일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적정인원에 미달 [정원대비 60% : 6. 28.(금) 18시 기준] 될 경우 폐강될 수 있습니다.(교육비 전액환불)
- 수강신청을 위해 회원가입을 먼저 하시길 바랍니다.
- 장기 미사용자는 로그인 후 반드시 '개인정보 수집이용 재동의'를 해야 정상 로그인됩니다.
- 수강신청자는 반드시 수강생 본인 이어야 하며, 대리수강 시 퇴실 및 수강이 취소됩니다.
(수강시 본인 확인 -> 신분증 지참 협조) - 수강 취소 신청 시에는 '교육수강료 취소(환불요청) 방법 안내' 페이지를 참고바랍니다. 환불신청 방법 안내
- 기수별 3강좌 까지 수강신청 가능합니다.
- 수강일수 2/3이상 출석 한 수강생에 한해 수료증 온라인 발급이 가능합니다.
※수료증 발급 방법: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통합예약현황 → 나의예약현황('수료증'버튼 클릭) - 교육에 필요한 재료비 및 교재비 등은 별도 개인 부담이며 여성복지관에 수납하지 않습니다.
- 재료비 납부와 사용처는 해당강좌 강사에게 문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공기관 에너지 효율지침에 따라 냉·난방 적정온도로 관리됩니다. (겨울엔 온맵시, 여름엔 쿨맵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