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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소식

찾아가는 공동주택 민원 상담실 운영 안내

담당부서
건축계획과 (032-440-4748)
작성일
2014-03-12
분야
-
조회
7428
2014년 공동주택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찾아가는 공동주택 민원 상담실을 운영하여 입주민간 분쟁을 예방하고 주민자치

역량을 강화 하고자 합니다.



가. 개    요

    ○ 상담시간 : 매월셋째 또는 넷째 목요일 13:00 ∼ 18:00 (2012년 4월부터 운영)

    ○ 장      소 : 별도 공지

    ○ 상 담  반 : 분야별 전문 상담위원(주택관리사, 공동체 활성화 전문가)



나. 상담분야

    ○ 입주자대표회의·선거관리위원회 구성 및 운영에 관한 사항

    ○ 관리규약 제정·개정 및 운영에 관한 사항

    ○ 주택관리업자, 각종 공사 및 용역 사업자 선정에 관한 사항

    ○ 공동체 활성화에 관한 사항 등

        ※ 하자분쟁, 리모델링, 재건축 등은 별개 법령과 절차가 있으므로 상담분야 제외



다. 신청방법

    ○ 신청자격 : 관내 공동주택 관리주체, 동별 대표자, 입주민 등

    ○ 신청기간 : 각 구별 신청일자

    ○ 신청방법 : 민원신청서 제출 및 팩스접수(구체적이고 실질적인 상담을 위하여 상담분야 및 요지를 작성하여 사전신청)

    ○ 제 출 처 : 구청 건축과 공동주택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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