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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절차 안내

  • 시민 소통의 창구번호 032-120으로 전화하시면 친절하고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24시간 상담가능)
  1. STEP1 대표번호 120으로 전화를 겁니다. (시외에서 전화 시: 032-120)

    시민의 궁금증과 호기심을 해결하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입니다.

  2. STEP2 통화 연결음 후 안내메시지에 따라서 원하는 서비스를 받습니다.

    상수도(1번), 교통(2번), 일반상담(3번), 담당부서 전화안내(4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3. STEP3 서비스 및 문의번호를 선택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안내서비스는 각 민원의 분류에 따라 나뉘어져 있으며
    상담시간과 상담시간 외의 메뉴 안내가 다릅니다.

이용 시 유의사항

  • 상담사에게 성적 수치심이나 혐오감, 공포감, 불안감 등을 유발시키는 발언을 하여 정상적인 상담이 어려운 경우 안내 후 통화가 종료됩니다. 또한 성희롱, 폭언, 욕설, 장난전화 등에 관련 법규에 의거 법적 조치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120 미추홀콜센터 상담내용

  • 상담사에게 성적 수치심이나 혐오감, 공포감, 불안감 등을 유발시키는 발언을 하여 정상적인 상담이 어려운 경우 안내 후 통화가 종료됩니다. 또한 성희롱, 폭언, 욕설, 장난전화 등에 관련 법규에 의거 법적 조치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120 미추홀콜센터 상담내용

  • 일반민원 : 여권발급, 민원안내 등
  • 문화관광 : 축제․행사 일정 및 관광안내
  • 교통분야 : 교통불편신고, 버스노선, 교통정보 등
  • 상수도 : 요금조회 및 납부 안내, 기타 문의 등
  • 기타 : 주요기관 전화번호 안내 등
공공누리:출처표시 (제1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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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시민봉사과
  • 문의처 032-440-2334
  • 최종업데이트 2019-12-04
바로가기 QR코드 - www.incheon.go.kr/IC0306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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