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미디어

인천시 인터넷방송
인천시 인터넷방송

인천시 인터넷방송은 인천시의 각종 소식, 문화, 관광, 라이프 등 다양한 주제로 인천의 소소한 이야기
부터 행복한 웃음까지 생생한 영상으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인천광역시 인터넷신문 I-View
인천광역시 인터넷신문 I-View

인천광역시 인터넷신문 I-View는 유용하고 다양한 정보를 시민 여러분께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2005년 5월 9일 창간되어 주 2회(화, 목) 발행하고 있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이메일로 받아 보실 수 있으며, 인천광역시청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I-View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굿모닝 인천
굿모닝 인천

월간 ‘굿모닝인천’은 인천시민 여러분들께 인천의 각종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매월 발행하는 간행물입니다. 건강, 공연, 문화, 역사, 책, 시정뉴스, 시의회뉴스, 독자기고 등 다양한 소식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E-book으로도 내용을 열람하실 수 있고 PDF 파일로 내려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인천N방송
인천N방송

인터넷을 통해 시·군·구, 대학, 언론사, 기업, 시민들이 자유롭게 방송콘텐츠를 만들고 다매체(PC, 스마트폰, 태블릿, 스마트TV 등)를 통해 방송콘텐츠를 제공·시청·교류하는 방송 서비스입니다.

청소년웹진 MOO
청소년웹진 MOO

청소년 웹진 MOO는 인천광역시에서 운영하는 청소년을 위한 사이버 공간으로서 청소년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청소년과의 소통 창구로 활용하기 위해 2001년 1월 17일에 창간되었으며, Mirror Of Our youth로 청소년의 모습을 비추어 보는 거울이라는 뜻으로 청소년 스스로 자신의 생각과 이야기를 담아 만들어 간다는 의미를 함축하고 있습니다.

인천 소셜 허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