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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인천광역시 공직자 모두는

300만 시민에게 기쁨을 주는 선진 서비스행정 구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으며 이를 위해 다음사항을 적극 실천해 나가겠습니다.

  1. 우리는 늘 밝은 자세로 고객을 맞이하고 고객이 만족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중심 행정을 실천하겠습니다.
  2. 우리는 시민의 시정참여를 확대하고 행정정보를 적극 공개하여 투명하고 깨끗한 행정을 실천하겠습니다.
  3. 우리는 고객의 서비스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시설과 장비, 제도를 수시로 정비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4. 우리는 고객불편 최소화를 위해 노력하겠으며 착오로 인한 고객의 불이익과 불편에 대해서는 이에 응당한 보상을 제공하겠습니다.
  5. 우리는 매년 고객만족도에 대한 고객평가를 실시하고 이를 공개하겠으며 미흡한 사항은 항시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6. 우리는 이와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분야별로 구체적인 이행기준을 마련하고 이를 적극 실천하여 참 봉사행정 구현에 노력할 것을 고객 여러분께 다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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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자치행정과
  • 문의처 032-440-2428
  • 최종업데이트 2019-1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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