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개편일(2020. 10. 21.) 이전 자료는 "이전자료보기"를 클릭해주세요.
이전자료 보기
55 /
870 페이지(전체
8,692건)
-
“시민의 일상”으로 인천시립예술단이 찾아갑니다.인천시립예술단의 2025년 찾아가는 공연이 막을 올렸다. 3월 5일, 장애인 직업재활시설인 두드림보호작업장의 구성원들과 함께한 인천시립교향악단의 올해 첫 번째 찾아가는 연주회가 관객들의 열렬한 환호 아래 마무리되었다. 이날 무대에서 인천시향 현악 체임버 오케스트라
- 제공일자
- 2025-03-07
- 제공부서
- 문화예술회관
-
인천시 농업기술센터, 상반기 생활원예 프로그램 교육생 모집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 농업기술센터는 오는 10일부터 인천시민을 대상으로 2025년 상반기 생활원예 프로그램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실내원예 이론과 테라리움, 나만의 반려식물 만들기 실습 등을 배울 수 있는 교육이며, 3월 26일부터 4월 30
- 제공일자
- 2025-03-07
- 제공부서
- 도시농업과
-
이미지 없음인천시, 제2기 시민평가단과 함께 공약 실천력 높인다!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3월 6일 샤펠드미앙에서 ‘제2기 시민제안공약 시민평가단 위촉식 및 제1차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구성된 제2기 시민평가단은 시민과 전문가 등 총 40명으로, 민선 8기에서 추진 중인
- 제공일자
- 2025-03-06
- 제공부서
- 평가담당관
-
이미지 없음인천형 주거정책‘천원주택’, 접수 첫날부터 뜨거운 반응!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6일 인천시청 본관 중앙홀에서 저출생 및 인구 감소 문제 해결을 위한 주거 지원 사업인 ‘아이() 플러스 집드림’의 ‘천원주택’ 예비 입주자 접수를 시작했다. 신혼부부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 이번
- 제공일자
- 2025-03-06
- 제공부서
- 주택정책과
-
이미지 없음미세먼지 걱정 없는 인천! 저감 종합대책 본격 시행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2025년 미세먼지 저감사업 종합계획을 수립하고,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대기질 개선을 목표로 6개 분야 85개 사업에 총 2,658억 원을 투자한다고 밝혔다. 올해 미세먼지 저감사업은 ▲비산먼지 ▲항만·항공 ▲발전&mid
- 제공일자
- 2025-03-06
- 제공부서
- 대기보전과
-
이미지 없음사회적경제기업 판로 확대 신호탄! 인천시, 통합지원단 공식 출범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3월 12일 중구 하버파크호텔에서 민관 상생협력을 통해 극심한 내수 침체 위기를 극복하고,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 확대 및 자생력 강화를 위한 ‘사회적경제기업 판로확대 통합지원단’ 발대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통합지원단 출범은 지난해 말
- 제공일자
- 2025-03-06
- 제공부서
- 사회적경제과
-
인천시, 겨울철 수산물 원산지표시 위반 강력 단속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 특별사법경찰은 지난 1월부터 2월까지 수산기술지원센터 및 군·구와 협력해 겨울철 소비가 많은 수산물의 원산지 표시 실태에 대한 기획 수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단속 결과, 원산지를 거짓 또는 혼동해 표시한 사례 4건과 미표시 사례 15건
- 제공일자
- 2025-03-06
- 제공부서
- 특별사법경찰과
-
인천시 마전도서관, 검단노인복지관과 독서문화 활성화 위해 맞손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 미추홀도서관 분관 마전도서관은 지난 5일 검단노인복지관과 독서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지역사회 내 독서문화 확산과 평생학습 지원을 목표로 노인 세대의 지식 접근성을 강화하고 문화적 복지를 확대
- 제공일자
- 2025-03-06
- 제공부서
- 마전도서관
-
지역과 대학의 동반 성장! 인천 라이즈(RISE) 추진 박차인천광역시(유정복 시장)는 3월 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2025년 제1차 인천광역시 라이즈(RISE) 위원회’를 개최하고, 2025년 인천광역시 RISE 시행계획 등을 심의·의결했다고 밝혔다. 라이즈(RISE, Regional I
- 제공일자
- 2025-03-05
- 제공부서
- 교육협력담당관
-
인천시, 이동소비자상담실 운영… 취약계층 소비자 보호 강화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소비자 상담 및 정보 접근이 어려운 노인과 다문화 가정을 위해 오는 4월부터 11월까지 ‘이동소비자상담실’을 운영한다. 이 사업은 전문상담원이 직접 노인과 다문화 관련 기관 등을 방문해 소비자 상담과 피해구제, 소비자 정보를 제공하는
- 제공일자
- 2025-03-05
- 제공부서
- 경제정책과
- 자료관리담당자
-
- 담당부서 공보담당관
- 최종업데이트 2025-03-12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